
사진 / 모어비전
박재범이 론칭한 엔터테인먼트사 모어비전은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제시의 영입 발표 영상을 공개했고, 이후 15일에는 박재범과 제시가 함께 촬영한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제시의 영입을 공식화했다.
이와 같은 사실은 14일(현지 시각) 태국에서 개최된 '롤링라우드' 제시 공연 중 전광판을 통해 깜짝 선공개,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먼저 얻기도 했다. 이날 전광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제시는 특유의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으며, 영상 말미에 박재범과 나란히 선 모습으로 모어비전 행(行)을 의미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2005년 업타운 객원 멤버로 데뷔한 제시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로 이름을 알렸다. '눈누난나 (NUNU NANA)', '어떤X (What Type of X)', 'ZOOM (줌)' 등 히트곡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입증했으며,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과 특유의 솔직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20년 방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로 엄정화, 이효리, 화사 등과 호흡하며 대중적 주목을 받기도 했다.
모어비전은 박재범이 론칭한 엔터테인먼트사로 '다 함께 신나고 즐거워야 의미가 있다'는 취지 아래 설립됐으며, 수장인 박재범을 비롯해 허니제이, 댄스 크루 HolyBang(홀리뱅), MVP(엠브이피) 등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사진 / 모어비전
한편, 제시는 지난해 7월까지 가수 겸 프로듀서인 싸이가 이끄는 소속사 피네이션에 소속되어 있었으나, 전속 계약 만료 후 한동안 소속사 없이 활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