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

지난 시즌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미우미우의 캐시미어 브이넥 니트. 옷 잘 입는 그녀 차정원도 미우미우의 하늘색 브이넥 니트로 지금 따라 입기 좋은 스타일을 선보였다. 검정색 톱을 레이어드한 그녀의 스타일은 일교차가 무척 큰 요즘 같은 날씨에 제격이다. 브라운 쇼츠와 로퍼, 그레이 양말을 곁들여 클래식한 룩을 완성했다.
김나영

모두의 옷장에 있을 법한 깔끔한 디자인의 브이넥 니트.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 물론 어떤 아이템과도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아이템이지만, 어떤 액세서리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분위기는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김나영은 평소 즐겨 쓰는 샤넬 트위드 베레모를 더해 시크한 프렌치 시크 스타일을 완성했다. 브이넥 부분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자그마한 네크리스도 포인트.
장희령

산뜻한 컬러의 브이넥 니트는 단품으로 입어도, 다른 아이템과 매치해도 빛을 발한다. 장희령은 미니멀한 블랙 재킷에 봄기운이 느껴지는 버터 색 니트, 화이트 데님으로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강민경

데일리 룩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고 싶을 땐 강민경의 SNS를 참고해 보길. 무난한 디자인의 브이넥 니트에 얇은 네크리스를 여러 개 레이어드하고, 니트 소재와 의외로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가죽 팬츠를 매치했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액세서리 스타일링에 주목할 것.
오눅

오눅 역시 그녀의 ‘최애’ 브랜드 중 하나인 미우미우 브이넥 니트로 근사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아가일 체크 패턴이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니트에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스쿨 걸 룩을 연출했다. 커다란 하트 네크리스 역시 귀여운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