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호텔 리조트 JW메리어트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제주도에 정식 오픈했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는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경관을 보며 산책할 수 있는 17.7km의 긴 제주올레 7코스와 연결되어 있다. 그만큼 바다와 맞닿아 있고, 바다가 나를 감싸는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고. 만발해 있는 유채꽃과 넓게 펼쳐진 지평선을 보면서, 깨끗한 공기까지 누리고 싶다면, 이번 주말에는 JW메리어트 제주로 호캉스를 떠나보자.
01. 자연과 건축의 조화로운 만남 럭셔리 호텔 디자이너 빌 벤슬리(Bill Bensley)가 자연과 건축이 잘 어우러지도록 제주의 모습을 인테리어에 투영해 JW메리어트제주만의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완성했다. 드넓은 바다가 창밖에 바로 펼쳐져 있고 해식쌍굴을 품은 무인도, ‘범섬’을 마주한 웅장한 전망이 이곳의 자랑이다.
02. 제주 제철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하고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 ‘아일랜드 키친(Island Kitchen)’에서는 은방어, 참치, 제주 흑돼지, 제주산 채소 등과 캐비어와 지역 로스터리와 개발한 수준 높은 원두로 만든 커피를 맛 볼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더 플라잉 호그(The Flying Hog)’에서는 우드파이어그릴과 브릭오븐에서 만드는 제주 흑돼지 BBQ 참맛을 느낄 수 있고,
‘여우물(Yeoumul)’에서는 당일 해녀가 잡은 해산물이나 제철 재료를 즐길 수 있다. 그 외
‘더 라운지(The Lounge)’, ‘로맨틱 선셋(Romantic sunset)’, ‘바 보탄(Bar Botan)’에서 현지 식재료를 통해 만든 칵테일, 디저트, 맥주 등을 즐길 수 있다.
03. 바다를 바라보며 하는 다양한 액티비티 고객들의 웰빙을 추구하는 리조트 내 액티비티들이 즐비해 있다. 온전히 집중하면서 몸과 마음 그리고 정신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제주 다도, 전통 와인 테이스팅, 사운드 힐링 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04. 시그니처 스파, 스파바이 JW, 사우나시설 그리고 4개의 실내외 수영장을 운영해 가족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과 프로그램까지 그 외에도 도심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다양한 경험들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니, 주말 여행지로 추천. 예약문의는 하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호근동 399
✏ 예약은 홈페이지 방문
https://url.kr/nhf34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