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연애 끝! 이다해·세븐 5월 결혼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8년 연애 끝! 이다해·세븐 5월 결혼

동갑내기 커플의 반가운 결혼 소식!

BAZAAR BY BAZAAR 2023.03.20
 
사진 이다해, 세븐 인스타그램 @leedahey4eva, @se7enofficial
또 한 쌍의 배우·가수 부부가 탄생했다. 배우 이다해와 가수 세븐이 결혼한다. 두 사람은 8년간 교제해온 동갑내기 커플. 2016년 9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해왔는데, 20일 각자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린 것. 이다해는 “8년 동안 연애를 해 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다”며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했다”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세븐은 자필 편지를 통해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 씨와 오는 5월 6일 결혼을 약속했다”고 썼다. 
 
사진 이다해 인스타그램 @leedahey4eva
이다해는 2002년 데뷔해 드라마 〈왕꽃 선녀님〉, 〈마이걸〉 등으로 주목받았으며, 세븐은 2003년 ‘와줘’로 데뷔해 올해로 20주년을 맞았다.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출연해 데이트 모습을 공개해 주목받기도. ‘희로애락’을 함께했다는 두 사람의 말처럼 힘든 시간을 보낸 이들이 앞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펼쳐 나가길 응원한다.
 
다음은 이다해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글의 전문이다.
 
 
 
 

Keyword

Credit

    프리랜스 에디터/김혜원
    사진/이다해
    세븐 인스타그램 @leedahey4eva
    @se7enofficial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