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송혜교가 면회 갔던' 장기용이 돌아왔다!
'예비역 병장' 장기용에 대한 궁금증 #YG재계약 #차기작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장기용은 22일 오전 강원도 철원군 육군 제15보병사단에서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끝마치고 전역 신고를 통해 배우로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지난 2021년 8월 입대하고 약 1년 6개월 만의 전역이다.
이날 장기용은 현역 제대 현장에서 "오랜 시간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다. 조만간 좋은 작품으로 얼른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군 생활을 통해 더욱 듬직해진 피지컬, 각 잡힌 거수경례, 대한민국 남성의 의무를 다한 예비역 병장으로서의 카리스마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 / 장기용 인스타그램
군 생활 중에도 육군본부 주관 창작 뮤지컬 <블루헬멧: 메이사의 노래>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10월에는 '계룡세계군(軍)문화엑스포' 폐막식 MC로도 활약한 바 있다.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스틸
장기용은 입대 전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고, 인연을 이어갔다. YG엔터테인먼트는 "장기용과 동반자이자 파트너로서 전폭적인 지지를 약속하고, 배우 활동 복귀 지원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전역 전부터 이미 다양한 작품의 러브콜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장기용은, 초능력을 잃게 된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남자 주인공 역할을 제안받고 검토 중인 상황으로 전해진다. 장기용의 복귀작에 많은 이의 관심이 쏠릴 전망.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