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프글렛x크로우캐년
크로플 맛집으로 알려진 아우프글렛. 디저트 맛집은 물론 센스 있는 인테리어와 감각으로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감성 맛집답게 이번 밸런타인데이 역시 특별하게 준비했다. 마블 패턴의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크로우캐년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디저트 세트 'MY FAVORITE THINGS SET'를 선보인 것. 아우프글렛을 대표하는 까눌레, 사브레, 마카롱, 스콘, 밸런타인 케이크, 잼, 커피가 포함된 세트를 맛볼 수 있다. 맛은 물론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디저트다. 이용은 한남점에서만 가능하며 2월 28일까지, 예약은 아우프글렛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대한민국 수제 맥주 기업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하트시리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하트 시리즈 에디션은 마치 첫사랑의 추억을 연상시키는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이 특징인 첫사랑와 라즈베리, 바닐라 풍미의 달콤함 속에 숨겨진 다크 초콜릿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흑심 임페리얼 스타우트’ 맥주 4캔과 전용 잔 2개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특별한 것이 하나 더 준비되어 있다.
일상을 소재로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일러스트로 표현하는 하나와 둘의 일러스트레이터 규하나와 함께 첫사랑 & 흑심 콜라보 스티커 2종을 준비한 것. 요즘 MZ 세대의 새로운 소비문화로 자리 잡은 '다꾸’. 다이어리 꾸미기 열풍에 발맞춰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술 한잔을 기울이며 나만의 맥주를 꾸밀 수 있는 ‘맥꾸’ 세트를 구성했다. 200세트 한정 세트로 CU 스마트 오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