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4월 7일에 부부된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이승기❤️이다인, 4월 7일에 부부된다

이승기가 얻은 든든하고 영원한 '내 편'은 이다인♥

BAZAAR BY BAZAAR 2023.02.07
사진 / 이승기·이다인 인스타그램

사진 / 이승기·이다인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이승기(37)가 배우 이다인(32)과 오는 4월 7일 결혼한다. 공개 연인에서, 법적 부부로 거듭나는 것.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 소식은, 이승기의 SNS를 통해 7일 오후 모두에게 공개됐다. 이승기는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라는 글로 시작하는 자필 편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며 이와 같은 경사를 직접 공표했다.
 
이승기는 "오늘은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습니다"라고, 두 사람의 결혼 과정을 전했다.
 
이승기는 이다인에 대해서 "평생 책임질 사람",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는 표현을 빌어 설명하며 이다인을 향한 농도 짙은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습니다"는 표현은 최근 불거졌던 전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힘들었던 과정을 떠올리게 하며, 긴 고초를 겪는 동안 연인이었던 이다인과의 관계가 더욱더 단단해졌다는 것을 짐작하게 했다.
사진 / 이승기·이다인 인스타그램

사진 / 이승기·이다인 인스타그램

 
이승기는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라고 관심과 응원을 당부하며, 감사한 마음을 거듭 표하면서 글을 마무리했다.
 
실제로 이승기는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로부터정산받았던 음원 수익금 중 28억 5,000만원을 기부하며 나눔을 더 적극적으로 실행에 옮기고 있다.
 
한편, 오는 4월 '품절남'이 되는 이승기는 2004년 '내 여자라니까'가 수록된 1집 '나방의 꿈'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드라마 '찬란한 유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더킹 투하츠', '배가본드', 영화 '오늘의 연애', '궁합' 등에 출연했다.
 
이승기와 웨딩 마치를 울리게 된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으로 2014년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해 드라마 '화랑', '황금빛 내 인생', '닥터 프리즈너' 등으로 활동했다.
사진 / 이승기·이다인 인스타그램

사진 / 이승기·이다인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