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안소희, 제니가 입은 클래식하고 멋스러운 하프 집업 니트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태연, 안소희, 제니가 입은 클래식하고 멋스러운 하프 집업 니트

지퍼가 반만 달려 독특한, 하프 집업 니트의 클래식한 멋.

BAZAAR BY BAZAAR 2023.02.07

안소희

 
 
많은 여성들을 ‘하프 집업 니트 앓이’하게 만들었던 결정적 사진. 평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즐겨 인기인 안소희의 데일리 룩에 이 문제적 니트가 등장하자 많은 이들이 비슷한 디자인의 니트를 찾고자 열을 올렸다. 안소희처럼 이너로 흰 면 티셔츠를 레이어드하면 더욱 따뜻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시영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을 찾는다면 패션과 문화, 운동을 사랑하고 SNS 활동에 적극적인 배우 이시영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된다. 작년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샤넬의 하프 집업 니트를 입고 인증샷을 남긴 이시영. 클래식한 디자인의 니트 위로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포인트가 은은하게 돋보인다. 봄과 가을에 단독으로 입어도 멋지고, 겨울날엔 다양한 아우터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제니

 

 
오버사이즈 하프 집업 니트는 독특한 여운을 남긴다. 커다란 카라처럼 늘어진 디테일에 낙낙하게 몸을 감싸는 디테일까지, 오버사이즈 니트를 입은 제니의 모습을 보니 하프 집업 니트를 향한 구매욕이 불타오른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과 차려입은 듯 포멀한 스타일을 모두 연출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태연

 

 
유니크한 무대 의상만 즐겨 입을 것 같은 태연도 평소에는 하프 집업 니트처럼 클래식하면서도 편안한 아이템을 즐긴다. 베이식한 디자인과 은은한 아이보리 컬러가 돋보이는 니트로 데일리 룩을 완성한 태연의 표정에서 부드러운 여유가 느껴진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