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8 하트시그널, 선물하기 좋은 하트백

루이 비통 버블그램 컬렉션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서 팝 마이 하트 파우치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을 선보였다. 흔하지 않은 라일락 퍼플 컬러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패턴에 부드러운 퀼팅 소재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또한 골드 컬러의 탈착형 체인과 가방 위 상단에 핸들을 활용해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안하면서도 귀여운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선물로 이만큼 제격인 아이템이 있을까. 레드 컬러에 하트 모티브 까나쥬 스티칭 장식이 돋보이는 디올의 신상 하트 파우치. 하트 하면 레드 컬러를 떠오르는 것이 오늘날 국룰처럼 존재 하듯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랑을 직접적으로 고백하기 제격인 클래식한 아이템이다. 탈착식 체인으로 되어있어 크로스백이나 파우치로 가볍게 활용하기 좋다.

MZ세대들에게 실버 컬러 액세서리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는 중이다. 메탈릭한 실버 컬러는 자체만으로 매치하는 순간 '힙'해지는 컬러이기 때문. 데일리는 물론 한층 더 특별한 가방을 찾고 있다면? 하트 아이템은 귀엽기만 할거라는 편견을 깨뜨리는 알라이아는 실버 컬러 하트 백을 추천한다. 심플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 스트랩 조절이 가능하다.

한층 더 특별한 하트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다면? 에어팟이라는 편리한 무선 이어폰이 등장하면서 최근 다양하게 출시되는 또 다른 액세서리, 에어팟 케이스를 추천한다. 구찌 러브 퍼레이드 컬렉션 중 하나로 레드 하트 쉐입에 상징적인 모노그램 모티브가 돋보이는 에어팟 프로 전용 홀더.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이는 아이템. 골드 컬러 숄더 스트랩이 있어 단순히 에어팟 케이스가 아닌 패션 액세서리도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