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글로벌 순위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드라마 ‘더글로리’. 심장 쫄깃한 스토리 라인과 주조연들의 실감 나는 연기로 사랑받고 있다, 그중 단연 돋보이는 악역 ‘박연진’, 임지연. 악 그 자체인 표정 연기와 더불어 한 줌 허리와 늘씬한 보디 라인도 눈에 띈다. 임지연의 몸매 관리 비결은?
최근 가장 좋아하는 취미로 ‘헬스’를 꼽을 정도로 운동 마니아이기도. 억지로 시간을 투자하는 게 아니라 너무 재미있어서 진심으로 즐기고 있다. 최근에는 데드리프트 80kg을 성공할 정도로 운동에 열심인 편. 심지어는 무게에 집중하기 위해 운동할 때 노래도 듣지 않는 ‘운동광공’의 면모를 보였다.
더불어 대학 시절부터 단편영화와 연극 등으로 활동하다 2014년 영화 ‘인간중독’으로 시선을 끌었는데, 이때 몸매 관리를 위해 시작한 운동인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고 있다.이 외에도 등산이나 다이빙 등 일상 속에서 몸을 끊임없이 움직이는 모습이 여러 번 포착되기도 했다.
한 방송에서 몸매 관리 비법으로 ‘디톡스’를 꼽은 적이 있는데, 임지연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몸속 독소를 해소해 가벼운 몸과 깨끗한 피부를 유지한다고.
첫 번째 비결 : 숙면 최고의 디톡스는 숙면! “미인은 잠꾸러기라는 말도 있잖아요!” 잠을 잘 자는 것이야말로 신체 컨디션을 최고로 만들 수 있는 첫 번째 비결이라고.
두 번째 비결 : 마사지 두피 마사지와 발 마사지를 하면 확실하고 빠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임지연은 샴푸 후 두피 에센스를 손에 바른 다음 두피를 손가락으로 꾹꾹 누른다. 혈액순환도 잘 되고 몸에 생기를 찾을 수 있다. 또 쿨링 제품을 이용해 자기 전에 발을 꾹꾹 누르며 마사지하면 개운하고 부종도 빠져 추천!
세 번째 비결 : 히비스커스 티와 해독주스 이뇨 작용에 도움이 되며 몸에 독소를 배출해주는 히비스커스 티를 즐겨 마신다. 더불어 양배추와 토마토, 브로콜리, 당근을 삶은 후에 사과와 바나나를 더해 갈면 임지연표 해독주스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