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과몰입 부르는 #더글로리 배우들의 SNS 현황
스포주의! 실제야? 가상이야?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배우 임지연 인스타그램 @limjjy2
쪼끔 창피한 내 친구들
연진 역할을 맡은 배우 임지연이 <더 글로리>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현 상황을 한 줄로 요약 완료! “쪼금 창피한 내 친구들”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진의 결혼식 장면을 업로드한 것. 그야말로 가관 이었다. 결혼식에서는 입기 쉽지 않은 화려한 화이트 블라우스, 크롭탑 재킷, 왕 리본 포인트, 험상궃은 장발 머리까지! 악역 그 자체.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댓글이 있었는데. <더 글로리>에서 배우 임지연을 짝사랑하는 배우 박성훈의 “지켜보고 있다.” 댓글이 큰 과몰입을 불러일으켰다. 이 댓글의 좋아요수가 무려 2천개를 달해 가고 있다.
박연진 결혼 축하해
연진의 친구로 나오는 사라역의 배우 김히어라 역시 자신의 SNS에 “박연진 결혼 축하해~~” “연진이 결혼식인데 애들이 왕리본을 입고왔다” 라는 글과 함께 실제 존재하는 결혼식을 방불케 하는 사진들을 공개했다. 프로 과몰입러!
사랑한다 예솔아
소름 끼치는 악역 연기를 펼치며 화제의 인물로 등극한 배우 박성훈. 극 중 배우 임지연과 배우 박성훈 사이에 숨겨진 딸로 등장하는 아역 배우 오지율을 품에 안은 투 샷을 공개했다. 자신의 SNS에 “사랑한다 예솔아!”라는 글과 함께 섬뜩한 과몰입을 더한 것. 예솔의 엄마로 등장하는 배우 임지연 역시 “우리딸 피해”라는 댓글로 보는 이들의 재미를 더했다. 그 외에도 다른 셀럽들 역시 <더 글로리>에 푹 빠진 댓글들을 남기기도.
명오야 어디야?
<더 글로리>에서 악랄한 가해자인 동시에 그중에서도 약자인 손명오 역할로 열연을 펼친 배우 김건우. 밉다가도 짠한 그런 캐릭터다. 자신의 드라마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SNS에 공개했다. <더 글로리> 1편에서 그의 행방이 묘연해지며 많은 이들의 그를 수소문하는데, 과몰입 현상으로 그의 사진에 팬들이 재치있는 댓글을 남기며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명오야 너 누가 죽인거니”, “명오야 어디야 아직 살아있어?”, “명오야 어딨어 너?? 2편에서 다시 볼 수 있는 거지?”라는 댓글을 연이어 남긴 것.
Credit
- 에디터/김수진
- 사진/각 스타 인스타그램
Celeb's BIG News
#에스파, #올데이 프로젝트, #김다미, #호시, #몬스타엑스, #블랙핑크, #스트레이 키즈, #BTS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