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찐팬이라는 #엠마마이어스 는 누구?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세븐틴 찐팬이라는 #엠마마이어스 는 누구?

<웬즈데이>의 늑대 인간 소녀, 엠마 마이어스가 'K-Pop덕후'라고?

BAZAAR BY BAZAAR 2022.12.30
이미지 제공: 넷플릭스

이미지 제공: 넷플릭스

화제의 넷플릭스 시리즈 〈웬즈데이〉가 낳은 신예 스타, 엠마 마이어스! 극 중 웬즈데이(제나 오르테가)의 룸메이트이자 늑대인간 소녀 '이니드 싱클레어' 역을 매력적으로 소화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은 엠마가 한국과 꽤나 인연이 깊다고 해서 화제다.  
 
이미지 제공: 넷플릭스

이미지 제공: 넷플릭스

2002년생인 엠마 마이어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출신으로 2010년 영화 〈래터스 투 갓〉으로 데뷔해 〈데스리스〉, 〈어 테이스트 오브 크리스마스〉, 〈걸 인 더 베이스먼트〉, TV 시리즈 〈데드 오브 나이트〉 등에 출연하며 차근히 얼굴을 알려온 배우!  
 
이미지 출처: 엠마 마이어스 인스타그램(@ememyers)

이미지 출처: 엠마 마이어스 인스타그램(@ememyers)

젠지답게 평소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엠마는 여동생 이사벨 마이어스와 함께 'K-Pop'덕후로 유명하다. 그룹 '세븐틴'의 팬으로 직접 콘서트에 다녀온 인증사진을 포스팅하는가 하면, 세븐틴 멤버가 웬즈데이 챌린지를 한 것을 보고 공유하며 감격한 모습을 보인 건 이미 유명한 일화! 스토리에 인디밴드 '아월', 웨이브 투 어스', '검정치마'의 음악을 공유하며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다는 걸 보여주기도 했다.
 
욱 놀라운 건 마이어스 자매의 한국어 실력! 여동생 이사벨은 12살 때부터 독학으로 한국어를 공부해서 유창한 편이고, 엠마 역시 약간의 한국어를 이해할 줄 안다고. 그렇다면 마이어스 자매가 이토록 한국에 빠지게 된 배경은 뭘까? 이사벨 마이어스가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에 따르면 6.25전쟁 복구를 위해 그리스에서 부산으로 이주한 외조부의 영향 덕분이라고. 한국에서 유년 시절을 보낸 어머니가 마이어스 자매에게 한국 요리를 자주 만들어 줬고, 자연스럽게 한국 문화를 접하고 관심도 갖게 됐다는 게 이사벨의 설명.  
 
이미지 제공: 넷플릭스

이미지 제공: 넷플릭스

 
이 같은 비하인드 스토리에 팬들은 "〈웬즈데이〉에서 이니드가 듣던 K-pop 장면도 우연한 설정이 아니었던것 같다"라며 다시금 해당 장면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전 세계에 신드롬급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 속에 등장하는 'K-pop'과 한국의 매력에 푹 빠진 할리우드 스타라니, 어쨌거나 반가운 일!  
 
한편 엠마 마이어스는 뉴욕 타임스 베스트 셀러인 에이미 크라우스 로젠달의 소설 〈배드 타임 포 마미〉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 〈패밀리 리브〉에 출연을 최근 확정 지었다. 엠마 마이어스가 새로운 작품을 통해 또 어떤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줄지, 그녀의 행보를 주목할 것!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