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임 찬성! 4세대 걸그룹 ‘06즈’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이 모임 찬성! 4세대 걸그룹 ‘06즈’

르세라핌 은채, 뉴진스 해린, 엔믹스 규진. 2022년에 데뷔한 06년생 세 사람!

BAZAAR BY BAZAAR 2022.12.30
 
사진 르세라핌 트위터 @IM_LESSERAFIM
우리 동년배 아이돌들은 다 이렇게 모인다! ‘97라인’, ‘02즈’ 등을 잇는 ‘06즈’가 나타났다. 르세라핌 은채와 뉴진스 해린이 각각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 “06즈😻”라는 문구와 함께 은채, 해린, 그리고 엔믹스 규진이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한 것. 이들은 2006년도에 태어난 동갑내기 친구들. 또한 모두 2022년에 데뷔한 4세대 걸그룹에 속해있으며, 고양이를 닮은 매력적인 외모와 넘치는 끼를 갖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여기에 은채와 규진은 각 그룹의 막내여서 팬들이 이들의 만남을 더욱 귀여워하는 중! 르세라핌 은채와 엔믹스 규진은 〈뮤직뱅크〉 대기실을 함께 쓰며 친분을 쌓았는데, 특히 규진이 은채와 친해지고 싶어 먼저 다가갔다고. 이후 함께 챌린지 영상도 함께 찍고, MBTI도 공유하고, 연락도 주고받는 사이가 되었다고 한다. 뉴진스 해린과 르세라핌 은채는 같은 하이브 산하 레이블 소속으로, 둘은 함께 르세라핌의 ‘ANTIFRAGILE’ 챌린지 영상을 찍기도 했다.  
 
사진 엔믹스, 뉴진스 해린 인스타그램 @nmixx_official, @haerin.newjean
아직 10대인 은채, 해린, 규진이 사회에서 만난 소중한 인연으로, 서로 다정한 안부를 주고받으며 자신들의 꿈을 이뤄나가길 응원한다. 더불어 1월 2일 첫 번째 싱글 〈OMG〉를 발매하는 뉴진스를 필두로, 르세라핌과 엔믹스의 새해 활동도 기대해보자! 

Keyword

Credit

    프리랜스 에디터/어거스트
    사진/르세라핌 트위터 @IM_LESSERAFIM
    엔믹스 인스타그램 @nmixx_official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