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에 맞서는 필수템, 발라클라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한파에 맞서는 필수템, 발라클라바

스타일링에 근사한 포인트가 되어 줄 발라클라바 스타일링.

BAZAAR BY BAZAAR 2022.12.20
 
 

강민경

 
 
발라클라바가 본격적으로 유행한 지난해부터 올겨울까지, 꾸준히 발라클라바 패션을 선보이며 구매욕을 자극하는 강민경의 데일리 룩. 특히 그녀는 캐주얼한 룩보다 잘 차려입은 듯 힘을 준 코트 착장에 발라클라바 매치를 즐긴다. 톤 온 톤 컬러의 아이템을 선택해 전체적으로 정돈된 듯한 분위기를 전하는 것이 포인트!
 
 
 

오눅

 
 
혹독한 추위를 든든히 막아주는 ‘효자템’인 동시에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발라클라바. 오눅의 스타일링처럼 모던한 블랙 재킷과 컬러 팬츠에 무채색의 발라클라바를 매치한다면 전체적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전하는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부드럽게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컬러 매칭을 눈 여겨보길.
 
 
 

김나영

 
 
겨울 옷차림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좀 더 재미있고 유쾌하게 즐기고 싶다면 김나영의 인스타그램을 유심히 살펴볼 것. 긍정적인 에너지와 위트를 전하는 김나영의 패션 감각은 발라클라바에 대한 부정적인(!) 편견도 단숨에 바꿔준다. 스키 무드의 경쾌한 패턴 니트, 퀼팅 팬츠와 부츠에 핑크색 발라클라바를 더해 당장 따라 하고 싶은 윈터 캠핑 룩을 선보였다.
 
 
 

최예나

 
 
사랑스러움을 강조해 줄 스트링 장식 발라클라바로 편안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아이즈원의 예나. 캐주얼한 패딩과 팬츠 룩에 스트링 장식의 베이지 컬러 발라클라바로 요즘 같은 날씨에 제격인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마실 룩’을 완성했다.  
 
 
 
 

설현

 
 
느슨한 겨울 패션 신에 긴장감을 더해줄 설현의 컬러플한 발라클라바 스타일. 블루와 그린 컬러를 유쾌하게 스타일링한 설현의 캐주얼한 모습은 편안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비슷한 컬러의 스니커즈를 신고 스크런치를 팔찌처럼 연출한 감각도 백 점! 캐주얼한 발라클라바 룩을 보다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다면 참고해 보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