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를 바지 위로! 시선을 사로 잡는 팬티 스타일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팬티를 바지 위로! 시선을 사로 잡는 팬티 스타일

식지 않는 로우 라이즈 트렌드와 함께 수면 위로 떠오른 과감한 팬티 패션.

BAZAAR BY BAZAAR 2022.12.08
 
BTS 제이홉 
 
얼마전 큰 이슈를 모은 BTS 제이홉의 공항 패션. 오사카에서 열리는 MAMA에 참석하는 그의 ‘공패’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은 건 다름 아닌 트레이닝 팬츠 위로 과감하게 노출한 ‘팬티’였으니! 디올 옴므 트렁크 언더웨어를 팬츠 위로 ‘잘’ 보이도록 스타일링한 패션이 며칠 동안 화제가 됐다. 이처럼 하의를 최대한 아래로 내려 골반이 보이도록 연출하는 로우 라이즈 패션에 속옷을 함께 보여주는 스타일이 최근 급물살을 타며 꾸준히 유행 중. 작년 미우미우 컬렉션을 통해 대히트를 친 팬티 스타일링이 셀럽과 댄서, 인플루언서들의 데일리 룩으로 사랑 받으며 트렌드로 급부상한 팬티 패션에 대하여.
  
현아  


팬티 패션 유행에 일조한 매거진 ‘옴므 걸(Homme Girl)’의 굿즈인 트렁크 언더웨어. 전세계적으로 히트 치며 불티나게 팔린 이 트렁크 팬티를 현아도 입었다. 언더웨어를 흰색으로 맞추고, 골반이 과감하게 드러날 수 있도록 팬츠를 돌돌 말아 연출했다. 여기에 선명한 오렌지 컬러의 크롭트 톱으로 비비드한 컬러 포인트까지 더했으니! 데일리 룩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현아의 스타일을 참고해볼 것. 

 
장원영
 
본격적인 팬티 스타일을 유행시킨 브랜드는 단연 미우미우가 아닐까? ‘인간 미우미우’라 불리는 장원영도 미우미우의 언더웨어 패션을 근사하게 소화해냈다. 그녀의 장기인 사랑스러움을 한껏 살린 데님과 미니 스커트 룩에 우아한 베이지 컬러 언더웨어를 살짝 보이도록 연출했다. 데이트 룩으로도 참고하면 좋을 러블리한 장원영의 언더웨어 룩! 
 
산다라 박 
 
사실 팬티를 보여주는 스타일은 1990년대 올드 스쿨 힙합 패션에서 시작됐다. 성별 불문하고 통이 큰 힙합 바지에 커다란 로고가 쓰인 언더웨어를 노출하는 방식이 그때 그 시절 힙합 스타일의 정석. ‘힙’한 스트리트 스타일을 즐기는 산다라 박도 대범한 언더웨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박시한 데님 팬츠에 언더웨어가 드러나도록 스타일링하고, 블랙 니트 비니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내세웠다. 크롭트 재킷을 더한다면 리얼웨이에서도 민망하지 않을 팬티 패션이 완성된다. 
 
희진

남성용 팬티를 닮은 언더웨어 룩도 이토록 사랑스러울 수 있다니! 이달의 소녀 희진은 리브드 디테일의 크롭트 톱에 핑크 라인 포인트의 팬티, 박시한 핑크 팬츠를 스타일링해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언더웨어 패션을 완성했다. 관건은 컬러! 팬티 패션 특유의 과감함이 부담스럽다면 이달의 소녀 희진처럼 컬러 아이템을 선택해 무드를 조절해 볼 것.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