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팀도 푹 빠진 셀프 사진관 '인생네컷'은 어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환승연애팀도 푹 빠진 셀프 사진관 '인생네컷'은 어디?

성해은, 나언, 나연이 여기서 우정을 돈독히 했다고?

BAZAAR BY BAZAAR 2022.11.21
티빙 환승 연애 시즌 2 출연자들의 인기가 식질 않고 있다. 방영 이후 그들의 따끈한 업데이트 소식을 기다리는 팬들을 향해 투척한 다양한 사진들. 그 속에서도 끈끈한 우정과 관계를 보여주는 것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출연자들이 모여 찍은 인증 샷! 특히 만날 때마다 레전드 미모는 물론, 완벽한 포즈와 어여쁜 색감으로 부러움을 자아낸 ‘인생네컷' 사진에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팬들의 눈길을 끈 환승 연애 팀이 푹 빠진 ‘인생네컷' 명소는 어디였을까? 아래에서 살펴보자.
 

HARU FILM

@__haeppy@__haeppy@__haeppy@__haeppy@__haeppy@__haeppy
지금 가장 핫한 셀프 사진관을 꼽는다면? 단연 감성 정인 필터와 자연스러운 보정으로 인기 있는 ‘하루 필름'이다. 환승 연애 출연진들도 자주 방문해 더욱 인기 있는 곳! 밝은 파스텔 톤의 하늘색 배경이 피부를 더없이 뽀얗게 만들고, 청순한 느낌을 준다. 해은은 나언, 나연과 함께한 조합의 사진을 인스타그램 피드와 스토리에 올리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이들처럼 자연스러운 표정과 제스처를 꼭 기억해두자.
 

PHOTOISM

@am01h23m@am01h23m
국내 최대 규모 셀프 스튜디오인 ‘포토이즘’. 이미 웬만한 연예인들 중 안 찍어 본 이는 없을 정도로 인기 있는 셀프 스튜디오다. 이를 증명하듯 환승 연애 팀도 포토이즘에서 추억을 남겼다. 그레이 배경에 블랙 프레임, 얼굴만 보이도록 다글다글 모인 멤버들의 모습이 특징. 특히 해은이의 전 남친인 규민과 현재 남친인 현규가 한자리에 있는 모습은 ‘할리우드' 못지않은 쿨 워터 향을 풍긴다.
 

PHOTOMATIC

@am01h23m@am01h23m@am01h23m@am01h23m
셀프 스튜디오 원조격 ‘포토매틱'. 전문가의 손길로 세팅된 스튜디오에서 혼자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더불어 더 빠르고 간단하게 사진을 받을 수 있는 포토부스도 마련되어 있다. 현규가 화이트 반팔 셔츠를 입은 채 독사진을 찍은 곳도 바로 이곳! 편안한 옷차림으로 분위기 있으면서도 스스로 쉽게 찍는 포트레이트를 남기고 싶다면 이곳을 선택하라.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