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연말 이거 하나면 돼! 셀럽들의 점프 수트 사랑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올연말 이거 하나면 돼! 셀럽들의 점프 수트 사랑

애써 차려 입지 않아도 그 자체로 멋스러운 점프 수트

BAZAAR BY BAZAAR 2022.11.16

지지 하디드

 
자타 공인 ‘점프 수트’ 마니아로 불리는 지지 하디드. 구글에 지지 하디드 점프 수트라고 검색하면, 점프 수트를 향한 지지 하디드의 ‘찐 사랑’을 느낄 수 있다. 평소 컬러와 디자인이 각양각색인 점프 수트 컬렉션을 즐기는 지지 하디드는 급기야 자신의 패션 브랜드 ‘게스트 인 레지던스’에도 캐시미어 니트 소재의 점프 수트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니트 소재에 넉넉한 실루엣으로 마치 홈웨어처럼 편안하고 여유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안소희

 
다가오는 연말 휴가 시즌, 휴양지 스타일링에 참고하면 좋을 안소희의 점프 수트 룩. 무더운 여름 나라로 떠날 계획을 짜고 있다면 짧은 쇼츠 스타일의 점프 수트를 여러 벌 챙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단 한 벌로 편안하고 멋스러운 윈터 홀리데이 룩을 완성시켜줄 비장의 무기, 안소희의 스타일링서 답을 찾아볼 것.  
 
 

전소연

 
LA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낸 여자아이들 전소연의 점프 수트는 연말 약속이 많은 요즘 시도해 보면 좋을 스타일. 타이트한 실루엣과 과감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점프 수트 위에 간결한 블랙 코트만 입어도 별다른 액세서리 업이 완벽한 파티 룩을 완성할 수 있을 테니까. 입을 게 없어 망설이게 되는 연말 시즌, 점프 수트라면 단번에 근사한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송해나

점프 수트도 얼마든지 사랑스러운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 모델 송해나처럼 핑크 컬러 점프 수트를 선택한다면! 은은한 컬러가 돋보이는 핑크색 점프 수트를 캐주얼한 스니커즈와 귀엽게 묶은 헤어스타일로 완성한 송해나. 데이트 룩으로도 손색없는 로맨틱한 컬러의 점프 수트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겨보길.
 
 
 

캐롤린 드 메그레

프렌치 시크 아이콘이자 샤넬 하우스의 오랜 뮤즈로 활약 중인 캐롤린 드 메그레. 평소 세련된 프렌치 시크와 매니시한 무드의 룩을 즐겨 입는데, 샤넬 컬렉션에 방문하며 클래식한 멋이 돋보이는 네이비 점프 수트를 선택했다. 코듀로이 소재의 점프 수트가 이토록 시크할 수 있다니! 자연스럽게 스타일링한 헤어스타일은 물론 여러 겹으로 레이어드한 네크라인의 목걸이 스타일링이 무척 근사하다. 여기에 파티 느낌 물씬 나는 스팽글 클러치를 덜어 포인트를 가미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