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CARE
」


Abib 어성초 카밍 토너 스킨부스터 210ml 2만3천원
자극 없이 촘촘한 보습으로 진정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워터 제형으로 유뷴기 없는 수분 토너를 찾고 있다면 제격. 피붓결을 정리하는 것 뿐만 아니라 솜에 적셔 스킨팩으로 활용하면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지리산 어성초 추출물을 80.59% 함유한 촉촉한 타입의 에센스. 바르는 순간 피부에 싹 흡수되는 가벼운 텍스처로 열감이 느껴지는 피부 또는 ‘수부지’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젤 제형이라 환절기나 겨울 같은 건조한 계절에 사용할 때는 보습감이 좋은 크림을 함께 사용하길 추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추천하는 크림. 초저분자 블루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깊게 흡수되어 촉촉한 보습 막을 만들어주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한다. 중건성용의 크림 타입, 지복합용 젤 크림 타입 2가지 중 자신의 피부에 맞는 텍스처를 선택하길. 단, 향에 민감하다면 조금 센 향으로 느낄 수 있다.

기초 마지막 단계에 바르면 백탁 없이 싹 스며들어 많은 뷰티 구루들에게 입소문 타며 한 번 사용해 본 이들에게는 ‘재구매 각’을 외치게 한다는 제품. 로션처럼 촉촉하게 발리는 에센스 타입의 선크림으로 자극 없이 데일리로 바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환혼〉 촬영 당시 뽑기 1등하고 받았다고 밝힌 보디 버터. 보디 로션으로는 보습이 부족하고, 보디 오일은 부담스럽다고 느낀다면 사용해 보길 추천한다. 숲속을 연상시키는 우디한 향으로 시작해 잔향은 은은한 로즈 향을 풍겨 더없이 매력적.

c
5가지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스프레이형 필로우 미스트. 침구에 뿌린 뒤 20~30분 후 누우면 은은한 아로마 향과 더불어 시트러스 향이 몸을 감싸 기분 좋은 안락함을 선사한다. 해외여행 시 불면증으로 고생한다면 필히 지참해 머리맡에 두고 사용해 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