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12월 10일 결혼+영화 개봉 '겹경사'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티아라 지연, 12월 10일 결혼+영화 개봉 '겹경사'

지연❤황재균, 서울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 '겨울의 신부'💑

BAZAAR BY BAZAAR 2022.11.02
지연♥황재균 / 지연 인스타그램

지연♥황재균 / 지연 인스타그램

그룹 티아라 지연과 프로야구선수 황재균이 12월 10일 결혼한다.
 
지연과 황재균은 오는 12월 10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양측의 관계자는 2일 이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으며 "결혼식은 가족 및 친척, 지인들이 참석하며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황재균♥지연 / 지연 인스타그램

황재균♥지연 / 지연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2월 두 사람은 열애와 함께 결혼 소식까지 함께 발표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지연과 황재균은 각자의 SNS에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계획을 팬들과 대중에게 진정성 있게 공개했던 터.
 
지연은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 언제나 나를 먼저 배려해주고 아껴주며 내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내 인생의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며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이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는 말로 결혼을 앞둔 심경을 전했다.
 
황재균 역시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 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결과적으로 지연과 황재균 두 사람은 서로가 서로에게 의지하며 힘이 되어주는 믿음직한 연인 관계에서 나아가 부부로 거듭나게 되는 것.
영화 〈강남좀비〉 지연 캐릭터 포스터

영화 〈강남좀비〉 지연 캐릭터 포스터

특히 결혼을 앞두고 11월 30일에는 예비 신부 지연이 배우 지일주와 함께 주연으로 활약한 영화 〈강남좀비〉 개봉도 예정돼 있어, 지연으로서는 겹경사가 될 전망이다. 〈강남좀비〉는 원인불명의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이 출몰하며 혼돈에 빠진 강남에서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사람들의 사투를 담은 코믹 좀비 액션 영화.
 
지연은 좀비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는 당찬 인물인 '민정' 역을 맡아, 극중 태권도 국가대표를 꿈꾸던 상비군 '현석' 역의 지일부와 호흡을 맞춘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