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여기서 소개팅해요 #소개팅핫플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이번 주말엔 여기서 소개팅해요 #소개팅핫플

올해 연말에 외롭지 않으려면? 여기서 소개팅하세요.

BAZAAR BY BAZAAR 2022.10.25
튤립(@tulipthewine)
소개팅에서 첫인상만큼이나 중요한 게 장소다. 어색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풀어줄 공간을 찾는다면 회나무로에 위치한 '튤립'을 추천한다. 탁 트인 테라스 루프탑을 가진 와인 공간으로, 주변 남산공원 일대의 풍경이 로맨틱하게 펼쳐진다. 이미 커플들 사이에서는 '남산 야경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데이트 핫플! 개성 있는 내추럴 와인 리스트를 중심으로 미트파이, 파스타 등 캐주얼한 브런치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헤리티지 클럽(@heritage_clubb)
종묘 돌담길 인근, 한적한 서순라길에 자리한 '헤리티지 클럽'은 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로 변신한다. 매장 이용 시간이 최대 2시간, 4인까지만 가능해서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에 집중하기 좋은 편. 커피와 차, 위스키, 와인 등 다양한 드링크와 곁들이기 좋은 스몰 디시도 마련되어 있어 메뉴 고민도 덜어준다. 무엇보다 고즈넉한 정취를 지닌 동네를 산책하면서 자연스럽게 친밀감을 쌓기도 좋을 것!  
 

오아시스 한남(@oasisbrunch)
이태원역 인근에 문을 연 신상 브런치 레스토랑, '오아시스 한남'. 친구 집에 들른 듯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공간이다. 2층짜리 가정집을 개조해 꾸민 공간에 테이블 좌석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내기 좋고, 수프, 샌드위치 등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메뉴도 다양한 편. 인근에 갤러리부터 소품 숍까지 핫플레이스가 모여 있어 주말 데이트 코스로도 훌륭하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