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깜짝 놀란 (여자)아이들, '누드' MV 티저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모두 깜짝 놀란 (여자)아이들, '누드' MV 티저

"정말 모든 걸 벗었다".. 이것은 도발 그 잡채!

BAZAAR BY BAZAAR 2022.10.15
컴백을 앞둔 (여자)아이들의 신곡 'Nxde(누드)' 뮤직비디오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파격적이고 도발적인 발언과 포즈, 더불어 감각적인 흑백의 화면이 한데 어우러졌다.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공개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러브" 인터뷰'(5th Mini Album 'I love' Interview) 콘텐츠는 "말 그대로 다 보여주고 싶었던 것 같아요. 아무것도 안 걸친 모습까지"라고 말하는 소연의 과감한 멘트로 시작된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민니, 미연, 우기, 슈화로 이어지는 멘트도 의미심장하다. 특히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준다'는 메시지를 고스란히 드러내듯, 한국어가 아닌 각자의 모국어로 이야기하는 것이 인상적이다. 흑백의 필름으로 연출된 인터뷰 영상은 당당하고 여유로우며, 도발적인 느낌까지 적절하게 뒤엉켰다. 흡사 1960년대 마릴린먼로를 연상케한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마무리 역시 소연이다. "정말 모든 것을 벗었다. 아마 마음의 준비를 하셔야 할 거다"라며 미소를 내비친다. 인터뷰 영상 사이사이 옷이 흘러내리는 장면 등이 겹쳐지며 '누드'라는 타이틀이 지닌 중의적인 표현을 피부로 체감하게 만든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오는 17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여자)아이들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러브(I love)'는 다른 누군가가 원하는 모습이 아닌 그냥 본연의 나의 모습으로 존재해야 마땅하며, 내가 원하지 않는 겉치레는 벗어 던지고 꾸밈없는 본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담았다. 이미 선주문 수량만 70만 장을 돌파했다. 앨범 타이틀곡은 'Nxde(누드)'.
 
앞서 전소연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신보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한 적이 있는데, 당시 "내가 아닌 모습으로 사랑받을 바에는, 나의 모습으로 미움 받겠다"는 글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앨범은 이러한 콘셉트가 주축이 됐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