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 장희령, 장원영의 지금 가장 입기 좋은 얇은 니트 레이어링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차정원, 장희령, 장원영의 지금 가장 입기 좋은 얇은 니트 레이어링

옷장 속 니트를 꺼내보아요

BAZAAR BY BAZAAR 2022.10.13
 

차정원  

 
컬러 매치의 고수 배우 차정원. 브이넥 니트를 갖고 있다면 그녀처럼 스타일링해보는 것 어떨까. 연한 블루 컬러의 브이넥 니트에 블랙 티셔츠를 레이어링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브라운 코듀로이 팬츠와 니트 삭스로 가을 분위기를 더욱 업! 그리고 역시 트렌드 세터답게 최근 핫한 아이템으로 급부상중인 하트 모양의 빅 펜던트 네크리스 포인트를 더했다. 
 

장원영  

 
집에 하나쯤 가지고 있는 얇은 니트 카디건으로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아이브 장원영의 스타일링을 눈여겨보자. 니트 카디건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링 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그녀는 데님 숏팬츠로 캐주얼한 믹스 매치룩을 선보이기도. 여기에 좀 더 클래식한 무드를 내고 싶다면 심플한 블랙 팬츠를 선택할 것. 하객 룩은 물론 클래식한 오피스 룩까지도 연출 할 수 있다. 
 

장희령  

 
청순함의 대명사, 배우 장희령의 여리여리한 니트 스타일링. 심플한 블랙 슬리브리스에 얇은 그레이 컬러 숏 카디건을 매치한 그녀. 모노톤 컬러 매치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무드까지 완성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