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거익선, 뉴진스, 르세라핌도 애정하는 빅 펜던트 목걸이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거거익선, 뉴진스, 르세라핌도 애정하는 빅 펜던트 목걸이

크면 클수록 힙한 빅 펜던트 네크리스의 존재감.

BAZAAR BY BAZAAR 2022.10.12

아이리스 로

최신 유행을 알고 싶다면 아이리스 로의 인스타그램을 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요즘 유행하는 아이템들을 모두 그녀의 SNS 피드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장난감처럼 커다란 빅 펜던트 네크리스를 즐겨 하는데, 아이리스 로의 ‘힙’한 스타일과 환상의 궁합을 이루는 걸 보니 왠지 모르게 따라 사고 싶어질 정도. 커다란 펜던트 목걸이는 밋밋한 룩에도 귀엽고 유니크한 포인트가 되어주니까.

 
 
 

김채원

화제의 걸그룹, 르세라핌 김채원도 커다란 생 로랑 하트 펜던트 초커로 존재감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그녀의 단발머리와 미니멀한 블랙 원피스에 찰떡궁합!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 시크하면서도 눈에 띄는 룩을 원한다면 김채원의 스타일을 참고해 볼 것.  

 
 
 

시드니 린

대세는 하트? 옷 좀 입는다는 패션 아이콘들의 룩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빅 펜던트 중 하나는 바로 하트. 유니크하면서도 귀엽고, 어딘지 모르게 앙큼한 분위기를 다 가지고 있는 커다란 하트 펜던트 네크리스로 최신 유행 룩을 연출해 보자. 시드니 린처럼 관능적인 드레스에 매치해 이질적이면서도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다니엘

예쁘고 귀엽다는 감탄사를 무한 반복하게 만드는 신인 걸그룹 뉴진스. 싱그러운 그녀들의 스타일링은 과거 유행했던 트렌드를 추억하게 되는 훈훈한(!) 경험까지 하게 만들며 밀레니얼 세대들의 지지도 얻고 있다. 샤넬 뷰티 행사를 위해 젠 Z 감성으로 꾸민 지극히 샤넬스러운 룩에 커다란 펜던트의 초커를 매치했다.

 
 
 

LINDSAY VRCKOVNIK

이보다 더 유니크할 수 없다! 세상에 하나뿐인 메가 빅 펜던트 네크리스. 오래된 시계 다이얼과 메시지가 쓰여진 커다란 하트 펜던트를 줄줄이 엮어 ‘원 앤 온리’ DIY 빅 펜던트 네크리스를 완성했다. 하나의 펜던트가 성에 차지 않는다면 직접 손수 만들어 완성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