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아우터가 궁금하다면?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아우터가 궁금하다면?

또 다른 계절로 흘러가는 지금, 옷차림에 힘을 실어줄 네 가지 아우터.

BAZAAR BY BAZAAR 2022.10.04
 
Saint Laurent

Saint Laurent

IN THE NAVY

18세기 선원들을 위한 방한 아이템이었던 피코트. 이번 시즌엔 보다 박시한 실루엣으로 재탄생했다. 생 로랑은 파워 숄더가 돋보이는 벌키한 피코트로 오프닝을 장식한 데 이어 디자이너 안토니 바카렐로 역시 피코트를 입고 피날레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터틀넥과 데님으로 피코트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준 셀린, 돔 형태의 구조적인 피코트를 선보인 보테가 베네타와 쿠레주도 눈여겨볼 것. 단조로운 디자인이 지겹다면 체크 패턴으로 활력을 불어넣는 것도 좋다.
 
피코트는 1백만원대 Raey by Matchesfashion. 피코트는 1백70만원대 JW Anderson by Farfetch.Celine피코트는 Isabel Marant.Courrèges 피코트는 5백38만원 Blumarine.Bottega Veneta
Acne Studios

Acne Studios

FLUFFY QUILT 

퀼팅 아우터의 인기는 여전히 유효하다. 더없이 가벼운 착용감에 보온성까지 지녔으니 말이다. 또한 몇 시즌 전부터 단조로운 디자인에서 벗어나 팝한 컬러와 주얼 단추, 레이스 등 다양한 디테일이 더해진 퀼팅 아우터가 등장하는 추세. 이너가 두꺼워지는 계절이기에 토즈처럼 넉넉한 사이즈의 퀼팅 코트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실루엣이 걱정이라면 벨트를 활용해 허리 라인을 강조한 디올의 스타일링이 해결책이 되어줄 것이다.
 
Tod’s퀼팅 재킷은 Burberry.Eile Saab퀼팅 재킷은 55만원대 Mother’s Father by Mue. Dior퀼팅 보머 재킷은 Marni. 퀼팅 재킷은 70만원대 Forte Forte.
※ 가격이 표기되지 않은 제품은 모두 가격 미정. 

Keyword

Credit

    에디터/ 김경후
    진/ 홍지은, Farfetch, Matchesfashion
    사진/ Net-A-Porter(제품), Imaxtree(런웨이)
    디지털 디자인/ GRAFIKSANG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