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11세 연하+7년 연애' 진아름과 10월 7일 결혼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남궁민, '11세 연하+7년 연애' 진아름과 10월 7일 결혼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 사회는 배우 정문성

BAZAAR BY BAZAAR 2022.09.28
사진 / 935엔터테인먼트·에스팀엔터테인먼트

사진 / 935엔터테인먼트·에스팀엔터테인먼트

배우 남궁민이 결혼한다. 11세 연하의 배우 진아름과 7년 연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리게 된 것. 결혼식은 오는 10월 7일로 서울 신라호텔에서 양가 친척과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회는 남궁민의 절친 배우 정문성이 맡는다.
 
남궁민과 진아름이 처음 인연을 맺은 것은 지난 2015년으로, 남궁민이 감독을 맡았던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에서 감독과 배우로서 마주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2016년 공개를 인정, 공개 열애를 현재까지 7년째 이어오는 중이었다.
사진 / MBC

사진 / MBC

특히 남궁민은 지난 2021년 'MBC 연예대상'에서 〈검은태양〉으로 대상을 수상하며 "아름아, 내 곁에서 항상 있어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라는 소감을 밝히며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남궁민은 현재 방영중인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타이틀롤인 '천지훈' 변호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1회 시청률 8.1%(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 2회 8.5%를 기록하며 올해 방영한 모든 드라마를 통틀어 가장 높은 첫 방 시청률을 기록한 상태다. 시작과 동시에 가장 경쟁이 치열하다는 시간대에 왕좌를 꿰차며, 남궁민의 진가를 발휘한 셈. 남궁민의 SBS 출연은 〈스토브리그〉 이후 약 2년 9개월 만이다.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포스터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포스터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현재 〈천원짜리 변호사〉 촬영 중으로, 신혼여행은 촬영이 모두 끝난 후 떠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진아름은 2008년 모델로 데뷔, 2010년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영화 〈해결사〉와 〈남자사용설명서〉에 단역으로, 〈플랑크 상수〉와 〈라이트 마이 파이어〉 등에 주연으로 출연했다. 2019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 남궁민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으며, 최근 〈골 때리는 그녀들〉, 〈편스토랑〉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