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스틸
tvN 〈아홉수 소년〉(2014)
」'몬스타'와 '응답하라 1994' 이후 육성재가 배우로서 본격적으로 주연을 맡은 작품이다. 육성재는 19세 고3 유도소년 '강민구' 역을 맡았다. 그룹 에이핑크의 박초롱이 맡은 '한수아' 역과 연상연하 로맨스 연기를 펼쳤다. 비투비의 남매 그룹으로도 꼽히는 에이핑크 멤버와의 호흡으로 팬들 사이에서 더 큰 관심을 받았던 작품. 아직은 풋풋한 '배우 육성재'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KBS2 〈후아유- 학교 2015〉 (2015)
」많은 이들에게 익히 알려진 〈학교〉의 6번째 시리즈다. 육성재는 극중 학교 이사장 아들인 '김예준' 역을 맡아 김소현, 남주혁과 호흡을 맞췄던 작품. 나름 시청자에게 사랑받는 서브남주로 활약했으나, 도로에서 전동휠을 타며 분노하고 소리치는 장면이 '밈'처럼 남아 가장 큰 화제가 됐다.
SBS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2015)
」육성재가 아치아라파출소 순경 '박우재'로 출연한다. 영어 교사인 '한소윤' 역의 문근영과 호흡을 맞췄다. 범죄가 거의 일어난 적 없는 평화로운 마을 아치아라에서 백골 시체가 발견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릴러다. 육성재가 속한 비투비 멤버들이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는 역할로 특별출연했으나, 집중하지 않으면 찾을 수 없다.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 도깨비〉 (2016)
」육성재라는 배우를 모두에게 알린 작품. 육성재는 극중 재벌3세이자 13대 째 도깨비를 모시는 가신 집안의 4대 독자인 '유덕화' 역을 맡아 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등과 호흡했다. 도깨비 김신(공유)을 삼촌으로, 저승사자 왕여(이동욱)를 끝방 삼촌으로 부르는 살가운 캐릭터였는데, 후반부 창조신이 깃들어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반전을 안겼다.
JTBC 〈쌍갑포차〉 (2020)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육성재는 극중 갑을마트 고객센터 직원이자 쌍갑포차의 알바생 '한강배' 역을 맡았다. 전개를 통해 한강배(육성재)는 500년 전 월주(황정음)와 당시 세자였던 귀반장(최원영)의 아들의 환생임이 밝혀졌다. 당시 부자지간이었던 최원영과 〈금수저〉에서도, (금수저의 힘으로) 부자지간으로 재회했다. 이에 최원영은 육성재를 '영콤(영원한 콤비)'라고 정의하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