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살던 허니제이, 결혼+임신 기습 발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나 혼자' 살던 허니제이, 결혼+임신 기습 발표❤

박재범부터 아이키까지, 축하 쏟아졌다

BAZAAR BY BAZAAR 2022.09.16
사진 / 모어 비전

사진 / 모어 비전

댄서 허니제이가 결혼과 임신을 동시에 발표했다.
 
허니제이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다"며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이다. 저도 그분께 그러한 사람이 되려 한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 한다. 같이 있으면 그 누구보다도 절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제 짝꿍과의 앞날을 격려해주시면 좋겠다. 오래오래 함께 잘 살겠다"라고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사진 / 허니제이 인스타그램

사진 / 허니제이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다. 결혼과 함께 공개된 것은 임신 소식. 허니제이는 "기쁜 소식을 한 가지 더 전하려 한다.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한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한 글과 함께 공개한 것은, 예비 신랑으로 추측되는 남성과 허니제이의 그림자가 함께 담긴 사진이었다. 다만, 직접적으로 예비신랑이 누구인지는 공개하지 않아 궁금증을 남겼다.
 
이같은 허니제이의 깜짝 발표에 박재범, 홍현희, 임수향, 아이키 등 다수의 연예인 및 지인, 그리고 팬들이 앞다퉈 축하의 마음을 표했다.
사진 / 허니제이 인스타그램

사진 / 허니제이 인스타그램

한편, 허니제이는 지난해 방송돼 큰 화제가 됐던 케이블 채널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우승을 차지한 댄스 크루 홀리뱅의 리더다. 이후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는 등 방송 활동을 하기도 했다. 박재범이 설립한 모어비전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허니제이는 최근 퍼포먼스 음원을 발표하기도 했다.
사진 / 모어 비전

사진 / 모어 비전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