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MZ들이 모여드는 동네? #문래핫플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요즘 MZ들이 모여드는 동네? #문래핫플

다른 동네는 흉내 내지 못하는 분위기! MZ를 사로잡은 문래동 핫플레이스.

BAZAAR BY BAZAAR 2022.09.04
평화로(@pyeong_hwaa)
화로에 구운 꼬치구이와 술, 좋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공간! 문래동의 핫플레이스로 급부상중인 '평화로'는 하루 일과를 마무리하고 들러 편히 먹고 마시기 좋은 캐주얼한 분위기를 지녔다. 삼겹살부터 양 갈빗살, 닭 안심, 해산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구이류를 갖추고 있고, 주류 선택의 폭도 넓어서 모임 장소로도 제격인 곳. 들기름과 감태를 곁들인 관자회와 청어알젓, 라구 수제비 등의 식사류도 갖추고 있다.
 
무슨 클럽(@museunclub)
문래동 힙스터들의 아지트! 눈에 띄는 간판이 없어 찾아가기 조금 힘들 수도 있다. 오래된 건물의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카페와 클럽의 경계선에 있는 것 같은 독특한 무드의 '무슨 클럽'이 모습을 드러낸다. 낮에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밤에는 나른하게 와인을 즐기기 좋은 공간으로, 특히 선곡이 좋아서 음악 애호가라면 특히 마음에 들어 할 만한 곳! 버터향 가득한 크루아상에 아이스크림을 올린 '버터 푸딩'은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디저트다.  
 
스몰(@small_nightmarket)
아는 사람만 아는 문래창작촌의 보석 같은 공간. 간판도 출입구도 꽁꽁 숨어 있는 '스몰'은 오래된 공장을 개조해 문을 연 야시장 콘셉트의 주점이다. 와인바부터 포장마차, 수제 맥주 펍, 야키토리가 한 공간에 모여 있어, 다양한 종류의 주류와 안주를 논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재미가 있다.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손질해 요리하는 해산물 메뉴들은 신선함이 돋보이고, 얼큰한 해장라면까지 갖추고 있어 술이 술술 넘어가는 곳.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