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윤아→수영→ 유리.. '지금 연기중'인 소시 멤버들
K팝부터 K드라마&K무비까지.. 소녀시대 열일중!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MBC 금토드라마<빅마우스> 스틸
그룹 소녀시대의 센터 임윤아는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에서 '고미호' 역으로 배우 이종석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현재 <빅마우스>는 시청률 10%를 넘어서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는 물론, 각종 차트에서도 1위를 모두 꿰찬 압도적인 화제작. 극중 간호사이자 박창호(이종석)의 아내로 억울한 누명을 쓴 남편의 죄를 벗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당찬 고미호를 임윤아가 실감나게 소화하는 중이다. 오는 9월 7일 개봉 예정인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에서도 전작에 이어 출연한 윤아는, 돌아온 철령(현빈)과 뉴페이스 잭(다니엘 헤니) 사이에서 홀로 갈등하는 모습을 비롯해 공조 수사에 예상치 못한 활약을 예고했다. 매주 금토 밤 9시 50분 방송.

KBS 2TV 수목드라마<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스틸
최수영 역시 간호사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서 호스피스 병동 간호사 '서연주'를 맡아 배우 지창욱과 호흡을 맞추는 중. 서연주(최수영)는 병원 사람들에게 의망을 주고, 보는 이를 흐뭇하게 만드는 생기의 아이콘이다. 앞선 <빅마우스>가 범죄 스릴러라면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힐링 드라마. 시한부 환자들의 소소하고 아름다운 마지막 소원을 이뤄주는 과정을 담아내고 있다.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방송.

ENA 수목드라마 <굿잡> 스틸
신드롬급 인기를 얻었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후속으로 시작한 ENA채널 수목드라마 <굿잡>에는 소녀시대 멤버 권유리가 출연한다. 권유리가 연기하는 '돈세라' 역은 독수리보다 더 좋은 시력을 가진 초시력 능력자로서 모든 일을 하는 '프로 N잡러'. 지난해 7월 종영한 <보쌈- 운명을 훔치다>에서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배우 정일우와 1년여 만에 다시 만나 안정적인 호흡과 케미를 만들어내고 있다. 재벌 탐정 은선우(정일우)와 초시력 능력자 취준생 돈세라(권유리)가 함께 펼치는 수사극 '굿잡'은 매주 수목 밤 9시 방송.

사진 / 티파니 인스타그램
티파니는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로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등이 출연하는 해당 작품에서 티파니는 교포 '레이첼' 역을 맡았다. 최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 '이슬비' 역을 맡아 배우 나인우와 호흡했던 서현은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 칼의 소리>를 차기작으로 정하고, 현재 촬영에 들어간 상태. 공개일은 현재 미정.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MBC·KBS2·ENA·SM엔터테인먼트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