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친환경’ 추석선물 3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향기로운 ‘친환경’ 추석선물 3

환경을 생각하는 아이템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BAZAAR BY BAZAAR 2022.08.18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추석,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선물 준비는 미리미리! 필 환경 시대인 만큼 원료 수급부터 포장 패키지까지,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숲 내음 가득한 향기로 심신 안정과 기분 전환을 도와줄 세 브랜드의 추석 맞이 선물세트를 눈여겨보자. 
 
희녹  
희녹 패브릭케어 세트 7만 9천원

희녹 패브릭케어 세트 7만 9천원

오직 가지치기한 편백나무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리필용기를 활용하는 등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이 선보이는 2022 추석 선물세트를 주목하자. 희녹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3가지 종류의 추석 선물세트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바구니 형태의 보자기로 포장되어 지속 가능함을 추구하는 것은 물론 소장가치도 더했다. 3만원, 5만원, 7만원 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구매 가능하다. 매 시즌, 특별한 포장과 함께한 선물세트는 조기품절 되었을 만큼 인기가 있으니 발 빠른 구매를 추천.
 
비레아
비레아 러키 그린 세트 10만원대

비레아 러키 그린 세트 10만원대

도심 속 초록의 일상을 더해줄 브랜드 ‘비레아’에서는 일체의 자연 훼손 없는 환경친화적 제조법, 재활용 가능 포장을 활용한 ‘비레아 러키 그린 세트’를 선보인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순도 100% 비건 잣나무 오일, 피톤치드 가득한 천연 탈취제와 천연 솔방울&현무암 디퓨저로 구성된 세트는 스마일 로고가 더해진 에코백에 담겨있어 활용도 만점의 선물이 될 것.  
 
올롯
올롯 포레스트 리추얼 박스 3만 5천원

올롯 포레스트 리추얼 박스 3만 5천원

자연과 사람의 아름다운 공존을 꿈꾸며 환경을 해치지 않는 생산공정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 ‘올롯’에서 추석을 맞이해 선보이는 ‘올롯 포레스트 리추얼 박스’는 싱그러운 3가지의 숲 향기를 담은 룸 스프레이 겸 섬유 탈취제로 구성되어 있다. 주원료로는 천연 성분을 함유해야만 받을 수 있는 에코서트 인증 편백수와 식물성 발효 주정 에탄올을 사용, 유해성분이 전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탈취가 필요한 순간, 상쾌함을 더하기 충분하다. 이 밖에도 인센스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출시 예정!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8월 2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