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앞으로 다가온 추석,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선물 준비는 미리미리! 필 환경 시대인 만큼 원료 수급부터 포장 패키지까지,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숲 내음 가득한 향기로 심신 안정과 기분 전환을 도와줄 세 브랜드의 추석 맞이 선물세트를 눈여겨보자.
희녹
오직 가지치기한 편백나무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리필용기를 활용하는 등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이 선보이는 2022 추석 선물세트를 주목하자. 희녹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3가지 종류의 추석 선물세트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바구니 형태의 보자기로 포장되어 지속 가능함을 추구하는 것은 물론 소장가치도 더했다. 3만원, 5만원, 7만원 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구매 가능하다. 매 시즌, 특별한 포장과 함께한 선물세트는 조기품절 되었을 만큼 인기가 있으니 발 빠른 구매를 추천.
비레아
도심 속 초록의 일상을 더해줄 브랜드 ‘비레아’에서는 일체의 자연 훼손 없는 환경친화적 제조법, 재활용 가능 포장을 활용한 ‘비레아 러키 그린 세트’를 선보인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순도 100% 비건 잣나무 오일, 피톤치드 가득한 천연 탈취제와 천연 솔방울&현무암 디퓨저로 구성된 세트는 스마일 로고가 더해진 에코백에 담겨있어 활용도 만점의 선물이 될 것.
올롯
자연과 사람의 아름다운 공존을 꿈꾸며 환경을 해치지 않는 생산공정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 ‘올롯’에서 추석을 맞이해 선보이는 ‘올롯 포레스트 리추얼 박스’는 싱그러운 3가지의 숲 향기를 담은 룸 스프레이 겸 섬유 탈취제로 구성되어 있다. 주원료로는 천연 성분을 함유해야만 받을 수 있는 에코서트 인증 편백수와 식물성 발효 주정 에탄올을 사용, 유해성분이 전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탈취가 필요한 순간, 상쾌함을 더하기 충분하다. 이 밖에도 인센스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출시 예정!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8월 2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