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설레게 한 남자’ 픽 받는 <환승연애2> 데이트 장소는 어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나를 설레게 한 남자’ 픽 받는 <환승연애2> 데이트 장소는 어디?

알아두면 백전백승! 데이트 코스 고민이라면 주목!

BAZAAR BY BAZAAR 2022.08.16

르블란서

규민과 나연의 첫 데이트 장소인 ‘르블란서’. 익선동 맛집으로 소문난 프랑스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이다. 〈맛있는 녀석들〉, 〈여기Go〉, 〈 하트시그널 시즌3〉에도 비쳤던  곳. 낮에는 자연광이 들어와 아늑하고, 저녁에는 은은한 조명이 기분 좋은 분위기를 형성할 뿐만 아니라 음식 비주얼 또한 훌륭하다.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인 라따뚜이, 항정살 스테이크, 로스터드 치킨은 한 번 맛본 이들이라면 입을 모아 추천할 정도. 예약 없이 방문한다면 웨이팅이 필수니, 네이버 예약을 통해 편하게 방문해 보자.

LOCATION l 서울특별시 종로구 익선동 170-1

 

성광대도

성광대도
배고파하는 나연을 위해 태이가 식사 장소로 택한 '성광대도'. 해방촌 오거리 부근 반지하 식당인 이곳은 들어서는 순간 빨간 네온사인과 인테리어가 마치 홍콩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성광대도’는 실제로 홍콩 뒷골목에 있을 법한 비밀 아지트를 상상하며 만들었다고.) 불 맛을 제대로 품은 야키토리와 더불어, 묵은지 볶음밥과 옥수수 볼 등 맥주, 하이볼 등 주류와 곁들여 먹기 좋은 메뉴가 가득한 이곳. 어디를 배경으로 찍어도 힙하고 핫한 사진을 건질 수 있으니, 해방촌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필히 들러볼 것. 예약은 전화나 인스타그램 DM으로 가능.
LOCATION l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 53
 

고담

지수가 고른 규민과의 데이트 장소는? 요즘 가장 힙하기로 소문난 용리단길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와인바 ‘고담’이다. 잔잔하고 어둑어둑한 분위기에, 한 쪽 벽면에서는 빔 프로젝터로 영상이 계속 플레이 되고, 원하는 음악을 인스타그램 DM으로 신청해 들을 수 있는 그야말로 ‘갬성 와인바’. 다양한 가격대의 와인을 비롯해 위스키, 하이볼, 논 알코올 음료까지 맛볼 수 있으며 2차로 오기에 제격인 메뉴가 가득하다. 시즌 과일에 마스카포네 치즈를 뿌려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디저트프룻은 꼭 맛보길 추천. 좀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지수와 규민처럼 와인잔에 간단한 메시지를 적어 서로에게 전달해 볼 것. 테이블 수가 적어 예약 없이 간다면 허탈하게 발걸음을 돌려야 할 가능성 99%. 캐치테이블을 이용해 필히 사전 예약하길.
LOCATION l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40길 9-8 2층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