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9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과감한 프린트 반두 톱, 스트릿 무드의 트레이닝팬츠로 꾸민 뮤직비디오 〈ATTENTION〉의 밝고 경쾌한 경기장 씬. 로고 프린트의 데님 팬츠와 쇼츠, 저지 팬츠와 티셔츠는 대부분 루이 비통 제품이고 슈프림과 루이 비통콜라보레이션 라인의 레드 컬러 스카프 톱도 돋보이네요. 추억의 유행템인 팀버랜드 부츠 역시 포인트!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네온 컬러로 짝을 맞춘 스타일. 바이크 룩에서 영감받은 스타일링이 특징인데, 알렉산더 왕의 네온 색 축구 티셔츠부터 마틴 로즈 바이크 팬츠, 발렌시아가 미니스커트를 힙하게 매치했죠. 지금 당장 따라 하고 싶을 만큼 실용적이고 근사한 스타일!



CD플레이어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탄생한 뉴진스의 CDP 파우치. 추억의 CD 플레이어를 넣을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파우치를 닮은 앨범 굿즈는 CD 플레이어를 접한 적 없는 ‘요즘 애들’의 취향까지 관통하며 화제를 모았죠. 〈ATTENTION〉 뮤직비디오와 뉴진스 인스타그램에도 깨알같이 등장하며 구매욕을 자극합니다.
〈HYPE BOY〉




짧은 기장의 경쾌한 크롭트 톱과 플리츠 미니 스커트, 니삭스로 표현한 상큼발랄 하이틴 룩으로 시작되는 〈HYPE BOY〉의 뮤직비디오. 단정한 화이트와 블랙, 네이비로 컬러를 맞춰 멤버들의 청량한 매력을 잘 살렸죠. 이 장면을 위해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룩들이 등장! 유행은 정말 돌고 도나 봅니다.



영화 〈금발이 너무해〉를 비롯한 고전 하이틴 영화가 떠오르는 풀 파티 장면에서는 요즘 다시 유행 중인 Y2K 트렌드를 소녀들의 매력에 걸맞은 로맨틱한 스타일로 풀어냈죠. 특히 리더 민지가 입은 귀여운 퍼 장식 톱은 Y2K 유행의 선두주자 블루마린 제품. 이 외에도 콜리나 스트라다, 프라다 등 통통 튀는 컬러의 아이템을 매치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Y2K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