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ice_boobing) '빙수 러버'들의 아지트! 부암동에 자리한 '부빙'은 빙수란 여름에만 먹는 디저트라는 편견을 깬다. 사계절 내내 매 시즌 제철 재료를 활용한 새로운 메뉴를 꾸리는데, 완두콩 퓌레에 핑크 소금을 뿌려먹는 '완소빙수', 후추를 곁들인 '초당 옥수수 빙수' 등 창의적인 레시피가 돋보이는 독특한 빙수들을 소개한다. 새콤한 체리 자두 빙수 위에 요거트를 뿌린 '체리자두빙수'는 올여름이 가기전에 꼭 맛봐야 할 시즌 한정 메뉴!
을지로 문덕 커피(@moonduck_coffee) 요즘 SNS에서 핫한 과일 빙수 맛집! 을지로에 위치한 '을지로 문덕 커피'는 직접 로스팅 한 스페셜티 커피를 선보이는 커피 바로, 커피 맛도 훌륭하지만 인심 좋게 과일을 통째로 내주는 빙수 메뉴가 유명해지면서 디저트 러버들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다. 눈송이처럼 사르르 녹는 셔벗 위에 동글동글하게 깎은 파인애플을 산처럼 쌓아 올린 '파인애플 빙수'는 가장 호응이 좋은 시그니처 메뉴로, 더위로 지친 입맛을 산뜻하게 올려준다.
장꼬방(@jangkkobang_) '장꼬방'에서는 클래식한 팥빙수의 정석을 선보인다. 겉보기엔 여느 팥빙수와 별다를 바 없는 평범한 비주얼이지만, 맛을 보면 '한 그릇 더!'를 자동으로 외칠 만큼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곱게 간 우유 얼음 위에 쫄깃한 찹쌀떡과 통팥, 오도독 씹히는 생률을 듬뿍 올려내는 이 집의 팥빙수는 달지 않고 담백한 맛이 특징! 빙수용 조림 팥과 찹쌀떡은 포장도 가능하고, 팥죽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