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도 다녀갔다는 도산공원 브런치 핫플은 어디? #신상핫플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조권도 다녀갔다는 도산공원 브런치 핫플은 어디? #신상핫플

오픈하자 마자 셀럽들의 성지로 급 부상 중! 발 빠르게 접수해야 할 신상 핫플레이스.

BAZAAR BY BAZAAR 2022.07.21
칼리프 하우스(@califhouse)
오픈하자마자 셀럽들의 핫플로 급부상 중인 브런치 카페! '칼리프 하우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어느 휴양지의 리조트에서 영감을 받아 꾸린 공간으로, 곳곳에 밝고 여유로운 무드가 가득하다. 총 2층 규모의 실내는 높은 층고를 지녀 개방감이 느껴지고, 수국이 가득 핀 테라스 테이블과 프라이빗 룸도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와인, 맥주 등 주류도 갖추고 있어 낮밤 언제든 들르기 좋은 곳!  
 

오비오(@cafe.obo.huam)
조용한 후암동 골목에 오픈한 신상 디저트 카페! 갤러리를 연상케하는 세련된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비오'는 'One by one'의 줄임말로, 이름처럼 차분히 탐닉하고 싶은 매력적인 분위기를 지녔다. 에스프레소 음료와 티, 에이드를 비롯해 휘낭시에, 치즈케이크 등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를 갖추고 있다. 그중 헤이즐넛 크림과 쿠키를 곁들인 '시그니처 크림 라테'는 꼭 맛봐야 할 이곳만의 시그니처 메뉴!  
 
프론트 서울(@front_seoul)
신사동 가로수길 초입에 문을 연 '프론트 서울'. 고풍스러운 아치형 창문으로 장식한 건축 양식이 공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커피와 술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커피 앤 바로, 1층은 카페, 2층은 바로 운영된다. 층고가 높고 테이블 좌석이 여유로워서 여럿이 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편. 지하 1층은 박태준 만화회사에서 운영하는 갤러리가 마련되어 있어 전시 관람도 할 수 있으니 참고!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