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돈이산(이효리가 돈 주고 이효리가 산 제품)은 도대체 어떤 제품일까? 이효리가 픽한 제품과 그의 활용법을 전해본다.


눈썹 숱이 많아서 아이브로 픽서로 눈썹 결을 깔끔하게 정돈한다는 이효리. 베네피트의 ‘24 아워 브로우 세터’가 그의 픽인데 투명한 젤 제형으로 눈썹을 뭉침 없이 고정시켜준다. 요즘 유행하는 브로 라미네이션(일명 아이브로 펌)을 연출하는데도 유용한 아이템!




이효리의 입술을 보며 연신 감탄하는 엄정화의 말에 상큼한 아이돌 표정으로 화답하는 그. 힌스의 ‘무드인핸서 워터 리퀴드 글로우’로 입술에 생기를 주었다. 워터리한 제형으로 블렌딩하기 쉬워 볼에 적당량을 올린 후 펴 바르면 발그레한 치크도 연출할 수 있다. 이효리가 사용한 컬러는 어두운 피부에 잘 어울리는 오렌지 로즈 빛의 ‘하모니어스’.



‘릴리바이레드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슬림 젤 아이라이너’는 부드러운 발림성의 슬림한 펜슬 타입으로 정교한 아이라인을 그리는데 유용하다. 이효리는 점막을 채우는 정도로 사용했는데 제주도 친구에게는 눈꼬리를 길게 뺀 아이 메이크업을 해주었다. 이 모습이 마치 관자놀이까지 과하게 그린 경극 배우 같아 모두 웃참 실패. 본인의 눈매 모양과 길이에 맞는 아이라인을 그리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 잊지 말기를!




코, 턱, 광대의 자연스러운 음영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한 더툴랩의 ‘159 컨투어 & 하이라이터’ 브러시. 끝이 좁아지는 둥근 모양의 브러시로 가루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색된다. 이효리는 친구의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 다소 강하게 브러시질을 했지만 가볍게 두드리듯 발색하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