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는 없는 신도시만의 느낌 #하남핫플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서울에는 없는 신도시만의 느낌 #하남핫플

이번 주말 나들이 가기 좋은 하남의 힙한 공간들.

BAZAAR BY BAZAAR 2022.06.20
이미지 출처: 드로게리아 인스타그램(@drogueria.official)

이미지 출처: 드로게리아 인스타그램(@drogueria.official)

드로게리아(@drogueria.official)
하남 미사강변 앞에 새롭게 문을 연 브런치 카페 겸 그로서리 편집숍. 탁 트인 리버뷰, 높은 층고와 밝은 채광, 야외 테라스까지 갖추고 있어 주말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세계 각국에서 공수한 희귀한 식자재와 핸드메이드 식료품 라인업을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하고, 샐러드부터 포케, 샌드위치, 파스타, 스테이크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갖추고 있다. 매주 월요일에는 새롭게 꾸리는 팝업 메뉴도 선보이니 참고!  
 
이미지 출처: 하우스플랜트 인스타그램(@houseplant.official)

이미지 출처: 하우스플랜트 인스타그램(@houseplant.official)

 
하우스플랜트(@houseplant.official)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면 좋아할 만한 공간이다. 빈티지 인더스트리얼 가구 브랜드 '루스틱 퍼니처'에서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널찍한 부지안에 다양한 빈티지 가구와 조명, 디자인 제품을 소개하는 쇼룸과 카페가 공존한다. 10만 원대 초반의 리즈너블한 가격의 가구들도 많아서 득템하는 재미가 있는 곳. 직접 로스팅 한 신선한 원두로 만드는 커피와 차, 겨틀이기 좋은 디저트도 마련해 놓았다.
 
이미지 출처: 페어링하우스 인스타그램(@pairinghaus)

이미지 출처: 페어링하우스 인스타그램(@pairinghaus)

 
 
페어링하우스(@pairinghaus)
미사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 접근 가능한 디저트 카페다. 미드 센추리 스타일로 꾸민 깔끔한 실내는 조용히 생각을 정리하기 좋은 분위기를 지녔다. 이곳의 백미는 한 층 위에 위치한 테라스 자리로, 망월천을 낀 도심 뷰가 시원하게 펼쳐진다.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하면 산지부터 로스팅 포인트를 꼼꼼하게 정리한 커핑노트를 제공하며, 논커피 음료와 간단한 디저트 메뉴도 갖추고 있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