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와 구찌가 만났을 때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아디다스와 구찌가 만났을 때

지금 가장 뜨거운 만남, 아디다스 x 구찌 컬렉션이 공개됐다.

BAZAAR BY BAZAAR 2022.06.10
 ©GUCCI

©GUCCI

구찌에서 아디다스 x 구찌(adidas x Gucci) 컬렉션을 론칭했다. 아이코닉한 스포츠웨어 브랜드와 구찌 하우스의 엠블럼을 결합해 하이브리드한 룩과 액세서리들을 선보인다. 우리에게 친숙한 3-스트라이프를 창의적으로 변주해 스포츠에 영감 받은 룩들의 스펙트럼을 더욱 확장했다. 에너제틱한 레트로 프린트 위에 더해진 아디다스의 상징 트레포일과 구찌 GG 모노그램은 두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더욱 강조하는 시너지 효과를 낸다. 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의 1979년 아카이브 카탈로그에서 영감을 받아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디렉팅하고 린 제이콥스가 촬영을 맡았다.
 
©GUCCI©GUCCI©GUCCI©GUCCI
구찌 레드-그린 웹은 아디다스 3-스트라이프와 만났고, 컬러풀한 프린트와 자카드 패브릭 위에 GG 모노그램과 인터로킹 G가 아디다스 트레포일과 결합했다. 하이브리드 한 매력의 아디다스 x 구찌 레디-투-웨어 룩은 아디다스 아카이브 카탈로그의 스포티 룩을 연상케 하며 특별한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보여준다. 아디다스 x 구찌 컬렉션에서는 구찌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아디다스의 대표적인 가젤 스니커즈를 포함해 레더 힐, 스웨이드 로퍼, 실크 스카프 같은 구찌의 전통적인 포멀 룩에도 아디다스 캐주얼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아디다스 x 구찌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강남구 신사동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6월 19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보여주고자 했던 스포츠 문화와 변화무쌍한 구찌의 미학을 담은 아디다스 x 구찌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레트로 컨셉과 스포츠에 영감 받은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통해 고객들에게 아디다스 x 구찌만을 위한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도록 디자인 된 아디다스 x 구찌 로고의 스페셜 패키징을 경험할 수 있다.
 
아디다스 x 구찌는 꼴라보하우스 도산 팝업 스토어 및 일부 구찌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와 아디다스 컨펌드(adidas CONFIRMED)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adidas X Gucci 영상 확인하기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