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쳐보자고~" BTS 제이홉, '롤라팔루자' 헤드라이너 출격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미쳐보자고~" BTS 제이홉, '롤라팔루자' 헤드라이너 출격

제이홉의 외침 : Get ready to get crazyyyyyy!

BAZAAR BY BAZAAR 2022.06.08
사진 / 빅히트뮤직

사진 / 빅히트뮤직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미국 대형 음악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출격한다.
 
미국 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LOLLAPALOOZA)'는 7일(현지시각) 공식 SNS를 통해 라인업을 공개했다. 제이홉은 페스티벌의 마지막 날인 7월 31일  '롤라팔루자' 헤드라이너로서 화려한 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롤라팔루자' 측은 이같은 소식을 전하며 "제이홉은 미국 메이저 음악 페스티벌에서 메인 스테이지를 장식하는 최초의 한국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역사를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제이홉은 8일 이같은 소식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며 "'롤라팔루자'에서 첫 개인 공연이다. 굉장한 도전이고, 내 음악 활동에 크게 기억될 히스토리의 한 부분이라는 생각이 든다"며 "멋지게 보여주겠다. 미쳐보자고~😬😁🥰"라는 말로 기대를 당부했다.
 
'롤라팔루자'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매년 개최되는 대규모 야외 음악 축제로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 메탈리카(Metallica), 콜드플레이(Coldplay) 등 내로라하는 글로벌 톱스타들이 출연한 바 있는 30년의 역사를 지닌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오는 7월 28일부터 31일까지 총 4일간 시카고 소재 그랜트 공원에서 개최된다.
 
사진 / 빅히트뮤직

사진 / 빅히트뮤직

제이홉 외에도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역시 '롤라팔루자' 무대에 오른다. 제이홉은 31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보다 하루 앞선 30일 무대가 예정됐다.
 
사진 / 빅히트 뮤직

사진 / 빅히트 뮤직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0일 새 앨범 'Proof'를 발매한다. 오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서 공개되는 영상 콘텐츠 'Proof' Live를 통해 'Yet To Come (The Most Beautiful Moment)' 등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다.
사진 / 빅히트 뮤직

사진 / 빅히트 뮤직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7월 7일 시카고를 시작으로 9일 뉴욕, 12일 애틀랜타, 14일 댈러스, 17일 휴스턴, 21일 샌프란시스코, 23일과 24일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내 7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첫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LOVE SICK〉 IN U.S.'에 이어 30일 '롤라팔루자' 무대에 오르며 북미 내 인기 열풍을 이어 간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