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미우를 시작으로 다수 브랜드의 런웨이 등장하면 트렌드 반열에 오른
로우 라이즈. 골반을 드러내는 과감한 스타일의 로우 라이즈를 일상에서 적용하는 방법은? 셀럽들의 데일리룩에서 힌트를 얻어보자.
로우 라이즈의 선두주자로 꼽히는 모델 벨라 하디드. 그의 큰 키와 늘씬한 보디라인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로우 라이즈 스타일을 데일리룩에서 자주 선보인다. 홀터넥 슬리브리스 톱에 교차하는 스트랩으로 허리라인을 강조한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큼지막한 펜던트와 컬러가 주얼리로 룩의 생기를 더했다.
늘 과감한 패션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현아. 크롭트 셔츠에 로우 라이즈 카고 스커트를 매치해 빈티지한 분위기를 풍긴다. 주목할 점은 스커트 위로 보이는 망사 스타킹으로 더욱 아찔한 로우 라이즈 룩을 완성했다.
@for_everyoung10 인스타그램 캡처
아이브 장원영은 미우미우의 뮤즈답게 사랑스러운 로우 라이즈 룩을 완성했다. 허리라인이 은근히 드러나는 셔츠와 넉넉한 핏의 슬렉스로 포멀한 룩을 완성했는데 팬츠 위로 보이는 미우미우 브리프로 은근한 멋을 더했다.
로우 라이즈 패션이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손나은의 데일리룩에서 힌트를 얻어보자. 바로 컬러풀한 레깅스를 레이어드하는 것. 손나은은 오버사이즈 스웨트 팬츠를 두어 번 접어 골반 라인을 드러냈는데 여기에 핑크 레깅스를 매치해 유니크한 로우 라이즈 룩을 완성했다.
허리라인을 적나라하게 드러내기보다는 두아 리파처럼 체인벨트로 포인트를 더해도 좋다. 몸에 딱 맞는 저지 티셔츠에 가죽 베스트를 레이어드했는데 여기에 Y2K 패션의 대표 아이템인 카고 팬츠로 실루엣의 대비를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