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호×소녀시대 윤아, <킹더랜드> 로코❤ 호흡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2PM 준호×소녀시대 윤아, <킹더랜드> 로코❤ 호흡

믿고 보는 두 연기돌의 첫 호흡! 이 조합 찬성~

BAZAAR BY BAZAAR 2022.04.20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이준호 임윤아가 로맨틱 코미디로 호흡한다. 두 사람이 드라마 〈킹더랜드〉 출연을 공식 확정한 것. 각각 그룹 2PM과 소녀시대의 멤버이기도 한 두 사람은 현재 성공을 거둔 '연기돌'로 손꼽히는 터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해당 작품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게 됐다.
 
이준호 임윤아가 호흡하는 〈킹더랜드〉는 가식적인 미소를 견디지 못하는 재벌 후계자인 남자 주인공 '구원'이 원치 않을 때도 직업상 언제나 밝은 미소를 지어야만 하는 여자 주인공 '천사랑'과 만나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킹더랜드'는 극중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비즈니스 라운지를 의미한다.
MBC 〈옷소매 붉은 끝동〉 스틸

MBC 〈옷소매 붉은 끝동〉 스틸

 
이준호는 명석한 두뇌, 타고난 기품, 시크함까지 겸비했지만 연애 감각이 제로인 '구원' 역으로 변신한다. 호텔, 항공, 유통을 거느린 킹 그룹의 상속 전쟁에 내던져진 '구원'이 '천사랑'과 어떠한 로맨스를 펼칠지가 주요한 포인트다. 앞서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준호의 현대극 로코 남주 변신을 바랐던 팬들에게는 꿈이 이뤄진 셈이다.
영화 〈기적〉 스틸

영화 〈기적〉 스틸

 
임윤아는 미소 하나로 세상을 환하게 하는 매력의 소유자로 어린 시절 가장 행복했던 추억을 준 킹호텔에 취직해서 주변의 온갖 편견과 오해에 맞서 성장하는 '첫사랑'으로 분한다.
영화 〈스물〉 스틸

영화 〈스물〉 스틸

영화 〈엑시트〉 스틸

영화 〈엑시트〉 스틸

이준호는 영화 〈스물〉, 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 tvN 〈자백〉, KBS2 〈김과장〉, MBC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임윤아는 영화 〈엑시트〉, 〈기적〉, 〈해피 뉴 이어〉 등으로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착실하게 쌓으며 '믿고 보는 배우'의 수식어를 꿰찼다.
 
이준호와 임윤아의 연기 호흡에 관심이 모이는 이유는 하나 더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연말 방송된 MBC '가요대제전'에서 MC 호흡을 비롯해 '세뇨리따' 특별 무대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던 터. 이에 가수로서의 무대가 아닌 배우로서 안방극장에서 보여줄 두 사람의 차진 연기 호흡에 이목이 집중될 전망. 
 
사진 / MBC

사진 / MBC

한편, 〈킹더랜드〉는 올해 초 글로벌 성공을 거둔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을 집필했던 천성일 작가가 크리에이터를 맡고, 〈옷소매 붉은 끝동〉,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너의 시간 속으로〉를 제작한 앤피오엔터테인먼트와 바이포엠이 공동 제작한다. 올해 가을 촬영을 시작하며, 방영 플랫폼과 편성시기는 현재 논의 중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