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2PM 준호×소녀시대 윤아, <킹더랜드> 로코❤ 호흡
믿고 보는 두 연기돌의 첫 호흡! 이 조합 찬성~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이준호 임윤아가 호흡하는 <킹더랜드>는 가식적인 미소를 견디지 못하는 재벌 후계자인 남자 주인공 '구원'이 원치 않을 때도 직업상 언제나 밝은 미소를 지어야만 하는 여자 주인공 '천사랑'과 만나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킹더랜드'는 극중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비즈니스 라운지를 의미한다.

MBC <옷소매 붉은 끝동> 스틸
이준호는 명석한 두뇌, 타고난 기품, 시크함까지 겸비했지만 연애 감각이 제로인 '구원' 역으로 변신한다. 호텔, 항공, 유통을 거느린 킹 그룹의 상속 전쟁에 내던져진 '구원'이 '천사랑'과 어떠한 로맨스를 펼칠지가 주요한 포인트다. 앞서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준호의 현대극 로코 남주 변신을 바랐던 팬들에게는 꿈이 이뤄진 셈이다.

영화 <기적> 스틸
임윤아는 미소 하나로 세상을 환하게 하는 매력의 소유자로 어린 시절 가장 행복했던 추억을 준 킹호텔에 취직해서 주변의 온갖 편견과 오해에 맞서 성장하는 '첫사랑'으로 분한다.

영화 <스물> 스틸

영화 <엑시트> 스틸
이준호와 임윤아의 연기 호흡에 관심이 모이는 이유는 하나 더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연말 방송된 MBC '가요대제전'에서 MC 호흡을 비롯해 '세뇨리따' 특별 무대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던 터. 이에 가수로서의 무대가 아닌 배우로서 안방극장에서 보여줄 두 사람의 차진 연기 호흡에 이목이 집중될 전망.

사진 / MBC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각 작품 스틸
2025 가을 패션 트렌드
가장 빠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럽들의 가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