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1> 최현욱, 차기작 정해졌다! 박지훈×홍경 호흡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2521> 최현욱, 차기작 정해졌다! 박지훈×홍경 호흡

우리 '7반 이쁜이' 지웅이, 올해는 더 열일하자!

BAZAAR BY BAZAAR 2022.04.08
최현욱 / 골드메달리스트

최현욱 / 골드메달리스트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주연 배우 최현욱의 차기작이 공식 확정됐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이 바로 그것.
 
드라마 〈약한 영웅〉은 겉보기에는 연악해보이는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타고난 두뇌와 분석력으로 학교 안팎의 폭력에 대항해가는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다. 글로벌 팬덤을 구축하고 다양한 학원 액션물을 선보이는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최현욱 / 〈스물다섯 스물하나〉 스틸

최현욱 / 〈스물다섯 스물하나〉 스틸

최현욱은 극중 솔직하고 자유로운 영혼 '안수호' 역을 맡았다. 하나뿐인 할머니와 약속한 결석 없는 졸업 외 학교 생황에 큰 관심이 없던 인물이지만, 시은(박지훈)과 범석(홍경)을 만나며 함께 우정을 쌓는다. 최현욱, 박지훈, 홍경의 연기 호흡과 브로맨스가 주요한 볼거리다.
 
〈약한영웅〉은 미장센 단편영화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했던 유수민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아 약한 소년이 영웅으로 되어가는 과정을 8부작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웨이브 오리지널 기획·개발 자회사인 스튜디오웨이브를 비롯해 플레이리스트, 쇼트케이크가 제작에 나선다. 원작사 재담미디어는 공동제작에 참여한다.
사진 / 〈모범택시〉·〈라켓소년단〉 스틸

사진 / 〈모범택시〉·〈라켓소년단〉 스틸

 
웹드라마로 시작해 드라마 〈모범택시〉와 〈라켓소년단〉, 〈지리산〉과 〈스물다섯 스물하나〉까지 연달아 출연하며 다양한 필모를 쌓은 최현욱이 〈약한영웅〉으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인기로 주연  5인방은 현재 가장 핫한 러브콜 대상자가 된 상황. 김태리는 이미 촬영을 끝낸 영화 〈외계+인〉 1편과 2편, 남주혁 역시 영화 〈리멤버〉 등의 개봉이 대기중인 상태라 당장 시급하게 차기작을 결정하진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보나는 소속그룹 우주소녀로서 현재 방영중인 〈퀸덤2〉 3차 경연부터 합류한다. 드라마 종영 후 소감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전했던 이주명은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