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김세정! 이번엔 <오늘의 웹툰> 편집자로 변신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또 김세정! 이번엔 <오늘의 웹툰> 편집자로 변신

우리 세정이, 꽃길만 걷게 해주세요! 제발~

BAZAAR BY BAZAAR 2022.03.25
사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사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꿰차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세정이 배우로서의 활동을 곧바로 이어간다. 올해 하반기 방송이 예정된 SBS 새 드라마 〈오늘의 웹툰〉 주인공으로 출연이 확정된 것.
 
〈오늘의 웹툰〉은 유도선수 출신인 '온마음'(김세정 분)이 부상을 당해 평생 해온 운동을 포기하고 웹툰 편집부에 취직한 후 진정한 웹툰 편집자로 성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국내에도 이미 잘 알려진 일본의 인기 원작 〈중쇄를 찍자!〉의 리메이크 작품이기도 하다. 일본 TBS 드라마 〈중쇄를 찍자!〉의 경우 쿠로키 하루가 해당 역할을 맡아서 오다기리 죠, 사카구치 켄타로 등과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일본 TBS 〈중쇄를 찍자!〉 스틸

일본 TBS 〈중쇄를 찍자!〉 스틸

 
김세정은 앞선 출연작 〈경이로운 소문〉과 현재 출연작 〈사내맞선〉이 모두 웹툰을 원작으로 했던 상황. 이어 차기작에서 아예 '웹툰 편집자' 역할까지 맡게 되며, 또 한 번 웹툰과의 끈끈한 인연을 이어가게 된 셈이다.
OCN 〈경이로운 소문〉 스틸

OCN 〈경이로운 소문〉 스틸

 
지난 2016년 방송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당시부터 보여줬던 털털한 모습과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인간 비타민' '긍정아이콘' 등의 수식어를 얻었던 김세정. 그룹 아이오아이와 구구단, 그리고 솔로가수로서 활약은 물론 배우로 그 활동 영역을 확장해, 출연 작품마다 흥행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낸 만큼 〈오늘의 웹툰〉에서 보여줄 활약 역시 일찍부터 기대를 모으게 됐다. 
사진 / 김세정 인스타그램

사진 / 김세정 인스타그램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