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부터 하와이까지! 바쁜 패션위크 일정을 보낸 블랙핑크 제니 사복 패션부터 컬렉션 룩까지 역시나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중에서도 공통점이 있었다. 바로 체크 패턴의 반팔 핑크 니트, 블랙 브라톱 등 잘록한 허리 라인을 드러내는 크롭트 톱을 선택한 것! 올봄 제니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복근 운동은 필수. 샤넬 2022/23 가을 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에서는 트위드 소재의 뷔스티에에 벨벳 소재의 숏츠를 믹스 매치해 러블리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파리 일정을 마치고 자크뮈스 컬렉션을 참석하기 위해 하와이로 간 제니. 자크뮈스 2022 컬렉션에서는 핑크 체크 패턴의 니트 크롭트 톱에 니트 스커트를 느슨하게 내려 입는 로우와이즈 방식으로 함께 매치했다. 핑크와 슈즈 모두 올 핑크! 가슴 아래까지 살짝 내려오는 짧은 길이로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한 것.
파리에 머무는 동안에 선보인 사복 패션 역시 은근하게 허리를 드러냈다. 아주 짧은 크롭트 니트에 롱한 화이트 셔츠, 블랙 브라톱을 레이어링해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뽐냈다.
힙함 그 자체! 파리에 머물면서 보여준 제니의 또 다른 사복 패션. 숏한 후드 티셔츠에 레더 재킷, 카고 팬츠로 편안하면서도 쿨한 면모를 드러냈다. 카고 팬츠는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기도. 올봄 제니처럼 매치해볼 것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