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모럴센스〉 스틸 / 넷플릭스
'사내 연애 어떨까?'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로맨스가 바로 '사내 연애'가 아닐까. 일과 사랑을 모두 한꺼번에 품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자칫 해피엔딩이 아닐 경우 공적인 관계까지 애매하고 곤란하게 될 수 있다는 단점으로 더욱 조심스러운 '사내 연애'를 소재로 차용한 2월의 신작 3편을 소개한다.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
〈기상청 사람들〉 스틸 / SBS
출연 박민영 송강 윤박 유라
JTBC 새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다. 국내 처음으로 기상청을 조명하는 드라마로 기대감을 높였다.

〈기상청 사람들〉 스틸 / SBS
〈동백꽃 필 무렵〉 차영훈 감독과 〈부부의 세계〉, 〈미스티〉를 탄생시킨 강은경 크리에이터의 글Line 소속 선영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2월 12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
〈사내맞선〉
」
〈사내맛선〉 포스터
출연: 안효섭 김세정 김민규 설인아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웹툰으로 제작돼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다. 자신의 회사 사장과 맞선을 보게 된 직원과 이를 모르고 직진하는 사장 사이의 아슬아슬한 사내 로맨스를 그려낸다.

〈사내맛선〉 캐릭터 포스터
안효섭은 외모, 재력, 능력을 모든 것을 다 갖춘 CEO '강태무' 역, 김세정은 자신의 회사 CEO와 맞선을 본 후 정체를 숨겨야 할 위기에 처하는 직원 '신하리' 역, 김민규는 강태무(안효섭)의 비서실장 '차성훈' 역, 설인아는 재벌가 외동딸 '진영서' 역을 맡았다.

〈사내맛선〉 티저 캡처 / SBS
〈수상한 파트너〉, 〈기름진 멜로〉를 연출한 박선호 감독과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 한설희, 홍보희 작가가 호흡했다. 2월 21일 오후 10시 SBS에서 첫 방송.
〈모럴센스〉
」
영화 〈모럴센스〉 메인 포스터 / 넷플릭스
출연 서현 이준영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상사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의 아찔한 취향 존중 로맨스다.

서현 / 영화 〈모럴센스〉 스틸
서현이 비슷한 이름으로 인하여 우연히 직장 상사의 비밀스러운 취향을 알게 되고 그와 남다른 관계를 이어가는 홍보팀 사원 '정지우' 역, 이준영은 남다른 취향을 지닌 같은 부서 대리 '정지후' 역을 맡았다. 이 밖에도 이엘, 서현우, 김보라 등이 출연한다.

영화 〈모럴센스〉 스틸 / 넷플릭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