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사내 연애' 유발하는 2월 신작 3
회사에서 몰래 하는 연애, 얼마나 달콤하게요~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영화 <모럴센스> 스틸 / 넷플릭스
'사내 연애 어떨까?'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로맨스가 바로 '사내 연애'가 아닐까. 일과 사랑을 모두 한꺼번에 품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자칫 해피엔딩이 아닐 경우 공적인 관계까지 애매하고 곤란하게 될 수 있다는 단점으로 더욱 조심스러운 '사내 연애'를 소재로 차용한 2월의 신작 3편을 소개한다.
「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
<기상청 사람들> 스틸 / SBS
출연 박민영 송강 윤박 유라
JTBC 새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다. 국내 처음으로 기상청을 조명하는 드라마로 기대감을 높였다.

<기상청 사람들> 스틸 / SBS
<동백꽃 필 무렵> 차영훈 감독과 <부부의 세계>, <미스티>를 탄생시킨 강은경 크리에이터의 글Line 소속 선영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2월 12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
「
<사내맞선>
」
<사내맛선> 포스터
출연: 안효섭 김세정 김민규 설인아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웹툰으로 제작돼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다. 자신의 회사 사장과 맞선을 보게 된 직원과 이를 모르고 직진하는 사장 사이의 아슬아슬한 사내 로맨스를 그려낸다.

<사내맛선> 캐릭터 포스터
안효섭은 외모, 재력, 능력을 모든 것을 다 갖춘 CEO '강태무' 역, 김세정은 자신의 회사 CEO와 맞선을 본 후 정체를 숨겨야 할 위기에 처하는 직원 '신하리' 역, 김민규는 강태무(안효섭)의 비서실장 '차성훈' 역, 설인아는 재벌가 외동딸 '진영서' 역을 맡았다.

<사내맛선> 티저 캡처 / SBS
<수상한 파트너>, <기름진 멜로>를 연출한 박선호 감독과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 한설희, 홍보희 작가가 호흡했다. 2월 21일 오후 10시 SBS에서 첫 방송.
「
<모럴센스>
」
영화 <모럴센스> 메인 포스터 / 넷플릭스
출연 서현 이준영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상사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의 아찔한 취향 존중 로맨스다.

서현 / 영화 <모럴센스> 스틸
서현이 비슷한 이름으로 인하여 우연히 직장 상사의 비밀스러운 취향을 알게 되고 그와 남다른 관계를 이어가는 홍보팀 사원 '정지우' 역, 이준영은 남다른 취향을 지닌 같은 부서 대리 '정지후' 역을 맡았다. 이 밖에도 이엘, 서현우, 김보라 등이 출연한다.

영화 <모럴센스> 스틸 / 넷플릭스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각 작품 공식 포스터·스틸
Celeb's BIG News
#에스파, #올데이 프로젝트, #김다미, #호시, #몬스타엑스, #블랙핑크, #스트레이 키즈, #BTS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