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디다스와 프라다의 협업 컬렉션이 돌아왔다. 아디다스의 오리지널 포럼과 프라다의 리나일론 패브릭을 기념하는 동시에 지속가능성에 대해 연구하는 두 브랜드의 특별한 협업이다. 가장 주목할 점은 협업 처음으로 옷과 액세서리, 백은 물론 아디다스 포럼 하이 및 로우 실루엣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포함된다는 것! 아디다스의 삼선 스트라이프와 프라다의 리나일론의 조합이 시크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를 배가시켜준다. 아디다스 포 프라다 리나일론 컬렉션은 1월 13일부터 판매된다.





지브리 덕후들 모여라! 로에베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두 번째 협업으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에서영감 받은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과 스튜디오 지브리에게 아카데미 최우수 애니메이션상을 비롯해 세계 영화제에서 여러 상을 안겨준 작품. 영화 속 주요 캐릭터들을 로에베의 시각으로 재해석해 귀엽고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재탄생했다. 국내에서는 7일부터 28일까지 더 현대 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비롯해 로에베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운동을 우아하게! 홈트와 운동은 올해도 계속된다. 디올은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지난 2022년 크루즈 쇼에서 스포츠 웨어 무드의 우아한 크루즈 룩을 선보였다. 이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스포츠 장비 브랜드 테크노짐과 협업해 러닝 머신, 웨이트 액세서리 제품 라인을 공개한 것. 웰빙과 건강을 지향하는 매력적인 오브제는 무슈 디올의 럭키 참인 디올 스타 디테일과 로고에 대조적인 컬러를 더해 하우스의 상징적인 시그너처를 드러내는 화이트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시크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