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연 화제는 존재감 ‘뿜뿜’하는 매력적인 출연자들. 그중에서도 〈솔로지옥〉의 ‘메기’로 등장해 송지아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남자는? 등장 전부터 예고편에 잠깐 스치듯 노출된 어깨의 타투, 보디 실루엣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차현승이다.
댄서로서의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그는 동방신기, 2PM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기도. 그중에서도 ‘선미 백업 댄서’로 가장 잘 알려졌는데, 그 이유는 ‘워터밤 2018 직캠 영상’을 보면 단번에 이해할 수 있다.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복근, 유려한 춤선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끄는 것. ‘입덕’을 부르기에 충분한 이 영상은 무려 조회수 485만 회에 3천 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솔로지옥의 차현승이 이분?’ ‘몸으로 사람 기억하는 건 처음’이라며 ‘성지순례 영상’이라 칭송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주목하고 있다.
프리지아가 “그냥 섹시하다”라고 말하며 감탄을 금치 못했던 그의 몸매 관리법은 물론, 솔직하다 못해 털털하기까지 한 그의 반전 모습이 궁금하다면? 닭 가슴살 셰이크 ’만’으로 하루를 보내는 그의 식단부터 프로필을 돌리러 에이전시를 방문하거나 촬영에 임하는 그의 모습, 운동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그의 일상까지. 차현승의 하루를 밀착 취재한 〈바자〉의 인터뷰를 눈여겨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