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에너지를 담은 레드 메이크업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긍정의 에너지를 담은 레드 메이크업

‘복을 부르는 빨강’은 옛말이 아니다. 새해를 맞아 <바자>는 레드가 지닌 긍정의 에너지를 얼굴에 담았다. 한 해의 행운을 북돋워줄 레드 메이크업.

BAZAAR BY BAZAAR 2021.12.31
발라클라바는 H&M.

발라클라바는 H&M.

LUCKY RED

발그레하게 홍조가 올라온 눈 밑. 물 먹은 듯 투명하게 표현한 레드 컬러가 포인트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가영은 색을 선명하고 맑게 연출하기 위해서 립 제품을 사용했다. 샤넬 ‘루쥬 코코 블룸’ 128 매직에 유분감 있는 로션을 살짝 섞어 눈 밑에서 볼 중앙까지 넓게 펴 바른다. 입술에도 같은 제품으로 시어하게 레드 컬러를 올린다.
 

PERSONAL RED

쿨톤 피부라면 체리 레드를, 웜톤이라면 옐로가 섞인 토마토 레드를 선택한다. 피부톤과 같은 계열을 사용해야 색이 겉돌지 않는다.
 
목걸이는 Bvlgari.

목걸이는 Bvlgari.

ROMANTIC RED

수채화로 물들인 것처럼 사랑스럽게 혈색을 더하고 싶다면 붓의 터치감을 살려 자유분방한 느낌을 준다. 디올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999를 브러시에 묻혀 양 볼 측면과 광대뼈 밑, 턱, 콧잔등까지 쓸어준다. 립을 바를 때도 립 전용 브러시보다는 섀도 브러시를 사용해 번지듯이 연출한다.
 
장갑은 Zara. 브라 톱, 타이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장갑은 Zara. 브라 톱, 타이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GLOSSY RED

글로시한 레드 립과 마스크의 공존이 가능한지 묻는다면 대답은 ‘Yes’. 비법은 립라이너에 있다.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퍼펙트 립 디파이닝 펜슬’ 레드 페퍼로 외곽부터 입술의 절반을 채운다. 입술 안쪽에 글로시한 립 제품을 바르면 두 제형이 블렌딩되어 컬러가 오래 유지된다.  
 
셔츠는 Dior.

셔츠는 Dior.

INTENSE RED

눈 위에 레드 컬러를 넓게 올려도 답답해 보이지 않으려면 강약 조절은 필수. 베이스 컬러를 투명하게 올리기 위해 립 제품을 사용했다. 메이블린 ‘슈퍼스테이 립 크레용’ 50 오운 유어 엠파이어를 눈두덩에 얇게 펴 바르고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파탈을 눈 앞쪽 위주로 진하게 발색해준다. 언더라인 역시 눈머리에만 포인트를 준다.
 

Keyword

Credit

    에디터/ 이지영
    사진/ 안주영
    모델/ 메구
    헤어/ 김귀애
    메이크업/ 오가영
    스타일리스트/ 임지윤
    어시스턴트/ 조문주
    웹디자이너/ 김유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