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찬성, 아빠 된다! 결혼+임신 깜짝 발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2PM 찬성, 아빠 된다! 결혼+임신 깜짝 발표

내년 초에 황찬성 장가갑니다

BAZAAR BY BAZAAR 2021.12.15
황찬성 / JYP엔터테인먼트

황찬성 /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2PM 멤버이자 배우인 찬성(황찬성)이 결혼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렸다.
 
찬성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리고 이같은 깜짝 소식을 전했다. 그는 "군 전역 후 이 사람과 결혼을 준비하고 계획하던 중 예상보다 빠르게 새 생명의 축복이 내렸고, 이르면 내년 초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며 "아직 임신 초기라 무척 조심스럽지만 여러분께 가장 먼저 이 사실을 알려야겠다는 생각에 소식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와 이별도 예고했다. 그는 "15년간 함께 한 JYP엔터테인먼트와 내년 1월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다. 새로운 가족이 생김과 더불어 제 길을 스스로 개척해보고자 회사와 충분한 의논을 거쳐 재계약을 하지 않는 것으로 협의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2PM 막내 찬성이자 연기자 황찬성으로 가까운 미래에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지금처럼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황찬성 / 채널A 〈쇼윈도:여왕의 집〉

황찬성 / 채널A 〈쇼윈도:여왕의 집〉

 
한편 찬성은 지난 2008년 2PM으로 데뷔해 '10점 만점에 10점', '하트비트', '기다리다 지친다', '우리집'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다. 배우로도 영역을 넓혀 〈욱씨남정기〉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에 출연했고, 현재는 채널A 〈쇼윈도: 여왕의 집〉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