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ITZY(있지)의 우아한 변신! 타사키와 함께한 바자 화보 공개
새 앨범 ‘TUNNEL VISION’을 앞둔 ITZY가 타사키 진주 컬렉션으로 완성한 현대적 우아함, 바자 화보로 만나세요!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ITZY(있지), 타사키와 함께한 디지털 커버 및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새 앨범 ‘TUNNEL VISION'(터널 비전)’으로 컴백을 앞둔 ITZY가 오랜만에 단체로 뭉친 커버라 더욱 뜻깊다. 애프터눈 티타임을 즐기는 콘셉트 아래, 다섯 멤버는 타사키의 아이코닉한 진주 컬렉션을 각자의 매력으로 풀어냈다. 예지는 클래식한 화이트 셔츠에 아코야 진주를 세팅한 ‘데인저(danger)’ 컬렉션으로 강렬한 우아함을 드러냈고, 채령은 블랙 미니드레스에 심플한 진주 네크리스・이어링을 매치해 절제한 세련미를 표현했다. 또 리아, 류진, 유나는 꽃 모티프와 아코야 진주의 조화가 사랑스러운 ‘찬트(chant)’ 컬렉션으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필름은 티타임을 앞둔 멤버들이 각자의 공간에서 단장을 마치는 순간을 포착한다. 타사키의 주얼리를 하나하나 살펴보고 고르며, 손끝으로 진주의 온기를 느껴 자신만의 리듬으로 하루를 준비한다. 타사키 특유의 절제된 광택과 ITZY의 생동감이 교차하며, 타사키가 지향하는 현대적 우아함을 시각적으로 그려냈다.
ITZY와 타사키가 함께한 디지털 커버와 더 많은 화보, 영상은 <하퍼스 바자>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Credit
-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제공
 
2025 가을 패션 트렌드
가장 빠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럽들의 가을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