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대를 빛내줄 신상 아이섀도 6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화장대를 빛내줄 신상 아이섀도 6

깊고 그윽한 눈매에 반짝임까지 더해주는 아이섀도의 향연.

BAZAAR BY BAZAAR 2021.12.11

EYE

COLORING

 
 

1. Belif

브이디엘 글램 밤 아이섀도우 팔레트, 02 쿨 플래쉬
색조 맛집 브이디엘과 협업해 만든 제품. 로맨틱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톤다운된 핑크 컬러가 종류별로 담겨 쿨톤 피부에 잘 어울린다.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네 가지 컬러를 모두 활용해 바르면 완성도 있는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비건 인증을 받았다. 2만8천원대.
 
 

2. Dior

5 꿀뢰르 꾸뛰르 아뜰리에 오브 드림즈, #739 하우스 오브 드림즈
고급스러운 브론즈 컬러와 은은한 펄이 감도는 제형이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오일이 함유되어 가루 날림이 없다. 홀리데이를 기념해 한정 출시한 제품으로 디올 하우스를 상징하는 몽테뉴가 30번지의 외관이 섬세하게 새겨져 있다. 9만2천원대.
 
 

3. Givenchy

르 9 드 지방시
골드, 핑크, 브라운 등 조합에 따라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아홉 가지 색으로 구성된다. 모든 컬러에 미세한 펄이 들어간 덕분에 한층 입체적으로 표현된다. 9만6천원대.
 
 

4. Chanel

레 꺄트르 옹브르
샤넬 ‘N°5’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섀도. ‘N°5’를 상징하는 숫자와 향수 보틀이 양각으로 새겨져 있다. 각 컬러에 담긴 미세 글리터는 크리스털을 갈아 넣은 듯 영롱한 반짝임을 자랑한다. 특히 블랙 컬러는 부드러운 입자 덕분에 스머징이 쉬워 세미 스모키 룩으로 즐기기 좋다. 8만6천원.
 
 

5. Hince

뉴 뎁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4호 더 내러티브
피부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뉴트럴한 셰이드를 모았다. 곱게 스며들듯 발리며 차곡차곡 컬러를 섬세하게 더하기 쉽다. 매트, 시머, 크리스털까지 제형이 다양해 내추럴한 룩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모두 소화 가능하다. 3만9천원.
 
 

6. Bobbi Brown

코블스톤 래인 8구 아이섀도우 팔레트
추운 계절에 따뜻한 생기를 더해줄 피치와 코럴 톤으로 가득한 아이 팔레트. 발색력이 좋은 매트 제형은 컬러를 더해가며 톤온톤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다. 시머 펄 제형의 섀도는 아이 룩에 화사한 무드를 더한다. 활용도 높은 컬러 구성이라 데일리용으로 제격. 8만2천원대.
 
 

Keyword

Credit

    에디터/ 이지영
    사진/ 정원영
    어시스턴트/ 조문주
    웹디자이너/ 김유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